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1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21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1일 목요일 (음력 5월8일 갑신, 하지)    
    
▶쥐띠
 힘들었던 지난날은 훌훌 털어 버리고, 단점은 보완해 다시 시작하자. 더욱 노력하라. 동생도 하는 결혼을 나는 못 한다고 낙심하면 곤란하다. 동남쪽에서 귀인이 도와 인연이 맺어진다.

▶소띠
 진정한 자존심이 무엇인지 판단을 잘해야 할 때다. 내가 뿌린 것으로 인해 겪는 고통이라면 어떠한 것도 감내해야 한다. 순간 결정을 잘못하면 노후에 후회가 크다. 3, 5, 9월생은 인내심으로 가정 화목을 지키라.

▶범띠
 좋은 머리를 마음껏 활용하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최대한 부드러운 말로 설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ㅂ, ㅈ, ㅎ 성씨는 순리를 따르라. 오늘은 사소한 말 한마디가 큰 상처를 입힐 수 있다.

▶토끼띠
 철저히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용기도 필요하지만, 한 가지 일에만 전념하는 것이 좋다. 힘에 부치는데 두 가지를 욕심내는 것은 큰 무리다. ㅂ, ㅈ, ㅎ 성씨는 동업에 불만을 품지 말라. 남쪽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용띠
 한 번 일어서려면 ㄱ, ㅊ, ㅎ 성씨는 용기를 가져야 한다. 혼자 설 수 있어야 한다. 태만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있을 수 없다. 남에게 의지하려고 하면 퇴보한다. 의욕을 갖고 도전하면 대성한다.

▶뱀띠
 확실히 내 사람으로 만들려면 온순함과 배짱이 함께 필요하다. 마음속으로 '저 사람이다'고 결정하면 과감히 접근해 배필로 만들라. ㅇ, ㅅ, ㅂ 성씨는 나이 차이가 있어 망설인다. 빨간색으로 단장하라.
     
▶말띠
 행복의 파랑새는 아무리 찾아도 볼 수 없을 것이다. 다른 곳이 아니라 내 마음속에 있어 확신하지 못 하는 것임을 깨달아야 한다. 내가 바라는 것은 서서히 다가오고 있다. 안정감을 찾으라. 북쪽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양띠
 사람과 사람을 배필로 맺어준다는 것은 참으로 힘든 일이다. '중매를 잘하면 술이 석 잔이요, 잘 못 하면 뺨이 석 대'라는 속담도 있듯 4, 6, 10월생은 좋은 일을 하고도 원망을 듣겠다. 남의 애정 문제에 개입하지 말라.

▶원숭이띠
 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전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독주하려다가 경쟁자에게 추월을 당한다. 방심은 금물이다. 3, 9, 11월생은 붉은색으로 단장하라.

▶닭띠
 마음은 힘껏 뛰고 싶으나 뜻대로 안 되니 짜증만 난다. ㄱ, ㅇ, ㅈ 성씨는 시작한 것을 빨리 정리하는 것이 좋다. 상대를 믿는 것이 무조건 옳은 것은 아니다. '나'를 찾아야 할 때다. 북동쪽이 길하다.
    
▶개띠
 세상을 원망하기보다 긍정적이고, 즐겁게 사는 방법을 찾자. 여가생활을 하는 것도 새로운 기분을 만든다. ㅁ, ㅂ, ㅊ 성씨 현재 함께 사는 사람과 마음이 맞지 않는다고 다른 생각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다.

▶돼지띠
 모든 일은 기초가 튼튼해야 끝이 좋다. 내 마음을 알아주고 편하게 해주는 자는 따로 있다. 뱀, 말, 양띠가 가까이 있으나 금전 관계에 개입시키지 말라. 투기는 삼가야 한다. 본전 생각하다가 더 많이 잃게 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