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25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2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25일 월요일 (음력 5월12일 무자, 6·25전쟁일)    

▶쥐띠
 착실함을 제일로 삼고, 성급함이나 경솔한 태도를 보이지 않는다면 최고의 날이 된다.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에 성과가 있겠다. 7, 9, 12월생 제아무리 상대에게 잘해준다 해도 멀어지는 것은 애정이다. 잡으려 하지만 말고, 자유를 주라.

▶소띠
 인내심이 강하고, 끈기 있는 자에게는 최상의 날이다. 매사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의외로 좋은 결과가 기다린다. 힘을 가지라. '하면 된다'는 용기가 절실한 때다. 아내 역시 내조로 협조해야 한다.

▶범띠
 순조롭게 나가다가도 막히기 쉽다 무리하게 밀어붙이지 말고 시간을 갖고 기다리라. 애정은 그동안 매듭이 풀리지 않은 문제가 풀리면서 금전 문제도 이득이 생긴다. 자신감을 품으라.
   
▶토끼띠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라. 선의를 갖고 행동하라. 신중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서서히 풀린다. 애정도 오랜만에 기쁨의 날이니 멋진 시간을 보내라. 10, 11, 12월생 녹색은 피하고, 검은색으로 단장해야 좋겠다.
   
▶용띠
 새로운 계획은 좋은 결과가 있을 듯하다. 의욕을 갖고 능력을 한껏 발휘해 볼 수 있는 시기다. 금전적 이득도 생길 운이다. 심신의 피로는 내가 알아서 체크하며 주의하라. ㅁ, ㅂ, ㅊ 성씨 기분 전환할 시간이 필요하다. 산을 벗 삼아 여행으로 재충전하라.

▶뱀띠
 현재 순탄함의 연속이지만, 무모한 일에 손을 대면 실패를 자초한다. 땀의 결실만 기대하고, 그 이상을 탐하지 말라. 남에게 베풀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 애정은 혼자 속태우지 말고 친구나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좋다.
   
▶말띠
 지금은 비록 힘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얻을 수는 없는 법이다. 서서히 운이 열린다. 미혼자는 결혼이 다소 시간이 지연할 듯하니 때를 기다리라. 11월생은 2, 8월생을 피해야 한다.
    
▶양띠
 진실한 마음이 주위에 비치니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이 온다. 희망을 갖고 착실하게 노력하니 마음에는 안정과 여유가 찾아온다. 서비스업 종사자에게 길하다. 문서관계로 이득이 있겠다. 4, 5, 6월생 파란색으로 단장하라. 북쪽이 길하다.
    
▶원숭이띠
 내 위치가 지금 인생 행로에서 어느 시점인지 모르는 것은 아닌지. 자기 수양에 힘쓰면서 과거를 한 번쯤 되돌아 볼 때다. 2, 8, 11월생 자만은 금물이다. 건강에 특히 신경 쓰라. 소화 장애로 고생할 수 있겠다.
   
▶닭띠
'스스로 돕는자는 하늘이 돕는다'는 말처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말없이 주어진 일에 전념하면 도움 줄 자 나타난다. 애정은 옛정에 끌리지 말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도전하라.
     
▶개띠
 필요 이상의 불평불만은 삼가라. 상대도 내 마음을 알고 있으니 내 욕심만 부리지 말라. 마음을 비우고, 넓게 보면서 새로운 것을 보고 듣는다면 큰 그릇이 될 수 있다. ㄴ, ㅇ, ㅎ 성씨 오늘은 일찍 귀가해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하라.
     
▶돼지띠
 명예보다 사업에 신경을 쓰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지켜야 살아남는다. 여행이나 산행은 오늘 하루 하지 말라. 소화기가 좋지 않으니 음식이 많은 곳에는 피하고, 몸 관리를 철저히 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