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 30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6.3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6월30일 토요일 (음력 5월17일 계사)

▶쥐띠
 양보하는 자세로 서로 분배를 확실하게 하라. 한 사람씩 내게서 떠나니 정신적으로도 안정이 안 되는구나. 2, 8, 11월생 몸가짐을 정숙히 하라.
    
▶소띠
 마음의 여유를 갖고 다시 한번 생각하라. 서두르다 실수가 뒤따를 수. 10월생은 4월생을 피하는 것이 좋다. 소, 개, 양띠가 도움이 되겠다. 동쪽에서 기쁜 소식이 온다. 7, 8, 9월생 검은색이 길하다.

▶범띠
 내일 수확하기 위해 오늘 밭을 일군다. 욕심을 부리기보다 노력하라. 봄에 씨앗을 뿌려야 가을에 수확하는 이치를 알아야 할 때다. 애정은 미루지 말고 서두르는 것이 좋다. 옥색과 청록색이 오늘 행운을 부른다.   

▶토끼띠
 모든 일은 시작이 가장 중요한 법이다. 처음 출발할 때부터 신중을 기했어야 했다. 예전에 거래하던 것들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니 ㅇ, ㅎ, ㅈ 성씨 무엇인가 하고자 하나 손에 잡히지 않는구나.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라.
  
▶용띠
 의욕으로 도전하는 시기다. 오만과 과욕은 버리고 성실히 노력하는 자세로 임하면 순조롭다. 애정은 윗사람 중매로 혼인수가 있다. 성사한다. 7, 8, 9월생 남쪽이 길 방향이다.

▶뱀띠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는 격이다. 신념을 갖고 추진하면 힘껏 도와줄 사람이 동북쪽에서 나타난다. 애정은 줄다리기 하다 다툴까 우려되니 분명히 속마음을 밝히라. 10, 11, 12월생 파란색 계통 옷은 피해야 한다.   

▶말띠
 남을 돕는 사람에게 큰 이득이 생긴다. 물론 탐욕을 버리고, 분수를 지킬 때 그렇다. 작은 계획으로 착실히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대가를 챙긴다. 변동을 서두르지 말라. 금전적으로 고통이 뒤따른다. 긴 안목에서 생각할 때다.   

▶양띠
 기분을 새롭게 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남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현재 위치를 꿋꿋이 지켜나갈 때 풍요로움이 가을과 함께한다. ㄴ, ㅅ, ㅇ 성씨 휴식 뒤에 상쾌한 마음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접근하라. 좋은 소식이 있겠다.   

▶원숭이띠
 재물이 많이 쌓여 있어도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관리를 못 하니 표적도 없어진다. 가정에서는 좋은 소식이 들리나 마음은 허무하고, 육체는 피로만 쌓일 뿐이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금전은 주고받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닭띠
 생각치 않던 일들로 근심하고, 걱정하는 하루다. 하지만 애정은 그동안 쌓인 불만들이 살얼음 녹듯 풀린다. 상대에게 좀더 적극성을 보이되 오해받는 행동은 하지 말라. 12월생은 3, 5월생을 피해야 한다. 북쪽이 길방향.   

▶ 개띠
 내 진심을 몰라주던 상대도 오랜 기다림 속에 마음을 돌린다. 과욕을 버리면 소원 성취한다. ㄱ, ㅇ, ㅎ성씨 화합이 요구되는 때다. 서로 사랑해서 만났으니 가정을 돌아보고 다시한번 시야를 넓게 볼 때 가정에 웃음꽃 핀다.
     
▶ 돼지띠
 매사 겸손한 자세로 처신하면 바라는 것을 모두 성취한다. 지나친 욕심은 삼가고, 지혜롭게 화합하라. 주위 사람들의 찬사를 받는다. 금전은 부족하나 내일을 위해 반드시 저축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