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7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7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0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8일 일요일 (음력 5월25일 신축)
    
▶쥐띠
3, 4, 12월생 지난 것을 잊고 새로운 것을 준비하는 자세로 임하라. 현재 불황이니 마음이 답답하겠으나 인내해야 한다. ㄱ, ㅇ, ㅊ 성씨 애정, 자녀 문제를 지혜롭게 대처하라. 모든 문제는 대화로써 풀어야 한다.
   
▶소띠
 참고 노력하면 가치를 인정받는 것처럼 작은 것부터 만족하면서 임할 때 매사 순조롭다. ㄱ, ㅂ, ㅎ 성씨 마음고생이 끝없이 펼쳐지니 혼자 애간장 타는 격이다. 6, 8, 11월생 쥐, 닭, 소띠와 협력하면 좋다. 북쪽이 길하다.

▶범띠
 대인 관계에서 방심은 금물이다. 쉽게 생각하고, 처리해서는 무슨 일이든 기대할 수 없음을 알라. 하는 일이 힘들어 중도에 포기할 수 있으나 곧 새로운 운이 열린다. 자기 수양에 힘쓰라. 2, 5, 8월생 ㅂ, ㅇ, ㅊ 성씨 애정 문제로 순간 실수할 수 있다. 언행을 조심하라.
   
▶토끼띠
 ㄱ, ㅁ, ㅎ 성씨 주위 영향으로 변동수가 있구나. 남이 도움을 준다고 해도 일확천금을 꿈꾸지 말라. 운이 열리는 입구에 다다랐으니 열의와 성의를 다해 쌓아 올리라. 6, 9, 12월생 자식 걱정이 있으나 복잡한 심경을 자녀가 알아차리게 표현하지 말라.
   
▶용띠
 고난을 헤쳐온 끈질김으로 매사 임한다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7, 9, 10월생 과거 고난을 거울삼아 현실에 더욱 충실할 때 사랑하는 가족 또한 웃겠다. ㅅ, ㅈ, ㅂ 성씨 북, 서쪽에 도움 줄 자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뱀띠
 ㄱ, ㅂ, ㅇ 성씨 내 것은 내가 챙기라. 조금 얻었다고 방심하면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절약이 최선의 길임을 알아야 한다. 4, 9, 10월생 항상 젊고 능력 있는 것이 아니다. 자신이 설 곳, 안주할 곳이 어디인지 마음의 여유를 갖고 생각해보라.
   
▶말띠
1, 4, 7월생 정신적인 피로로 건강이 염려되니 일찍 귀가해 모처럼 자녀들과 시간을 함께하라. ㅅ, ㅊ, ㅂ 성씨는 과욕을 버리고 분수대로 대처하면 순조롭게 이루겠다.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면 한순간에 다른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방심해서는 안 된다.
   
▶양띠
 마음의 방황은 그만하고 상대가 생각해주는 만큼 믿고 따르면 심신의 안정을 찾겠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오해받지 않도록 하라. 1, 7, 12월생 직장에서 대인관계가 좋아지겠다. 잦은 걱정이 신병을 초래하니 활발한 활동만 기쁨을 준다.
   
▶원숭이띠
 어둠이 걷히고 태양이 솟아오르니 희망찬 미래가 보인다. 2, 3, 9월생 지난 것은 잊고 새로운 것을 준비할 때다. 동남쪽 사람과 손잡으면 더욱 쉽게 풀릴 듯하다. ㅅ, ㅁ, ㅊ 성씨 서로 눈치 보지 말고, 사랑 표현을 확실히 하며 적극성을 보이라.
   
▶닭띠
 한 가지 일을 풀면 열 가지 일이 풀리는 운이다. 자만심을 버리라. 2, 8, 11월생 금전 지출이 예상되니 필요한 곳에만 쓰라. 반지갑이 길하다. ㄱ, ㅅ, ㅁ 성씨는 삼각관계로 애정에 어려움이 있겠다. 한길만 택해 만족함을 얻을 때 멋진 삶으로 이어진다.
  
▶개띠
 ㄱ, ㅍ, ㅇ 성씨 막힌 일이 뜻밖에 술술 풀려나가는 격이다. 급하게 이루기보다 착실히 서행하며 한 발씩 올라가라. 2, 5, 10월생 애정은 결혼 상대가 아닌 이성의 접근을 주의하라. 훗날 후회할 일 생길 수다. 제지업이나 의류업, 문구업 종사자는 길하다.
   
▶돼지띠
 현재 작은 이익에 만족하고, 장차 큰 이익을 위해 차분히 내실을 기해야 대성한다. 자만심만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3, 7, 11월생 사랑하는 사람을 좀 더 따스하게 대하라. ㅂ, ㅊ, ㅎ 성씨 나를 믿고 따르는 그 사람의 마음은 비길 데가 없구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