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11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11일 수요일 (음력 5월28일 갑진)     

▶쥐띠
 사랑하는 것은 자유다. 하지만 남의 눈 피해야 할, 부정적인 만남이라면 미래를 보장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라. 3, 4, 8월생은 연하나 연상 이성에게 눈먼 자가 되지 말고, 같이 사는 사람과 대화의 장을 열어 자녀에게 건강 문제에 좀 더 신경 쓰라. ㄱ, ㅇ, ㅈ 성씨가 돕겠다.     

▶소띠
2, 6, 11월생은 꾸준한 노력파다. 다만 중단 수가 있으니 인내하면서 추진하라. 그러면 소기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때로는 인복이 없다며 한숨을 쉬지만, 받아들일 것은 받아들이라. 조립 금속, 의류제조업 종사자는 서서히 풀리는 운이다. 조급함을 버려야 한다.

▶범띠
 큰 그릇이 되는 길은 나 스스로 갈고 닦으며, 시련을 극복하며 쌓는 것임을 알라. 쉽게 부와 명예를 가지려는 생각으로 깊이 있는 인생 가치를 논할 수 없음을 알아야 한다. 5, 8, 11월생은 닭, 뱀띠가 다리 구실을 한다.
    
▶토끼띠
 남에게 지지 않으려는 면이 강해 닭, 말, 돼지띠 탓에 신경이 예민해지기 쉽다. 양보하려면 확실히 하라. 1, 6, 9월생은 둘 다 잡으려다 본인만 외롭게 됨을 알라. 초조하고 불안하면 날개 꺾인 새 신세가 된다. 나를 찾으라. 파란색이 길하다.

▶용띠
 마음속에 묻어 두지 말고 털어놓고 해결할 방법을 찾으라. 5, 7, 10월생 ㄱ, ㅊ, ㅇ 성씨는 무엇인가를 잡으려 발버둥 치는 격이다. 내 것은 내가 챙겨야지 강 건너 물 보듯 하다간 남에게 빼앗긴다. 남에 손에 들어간 순간부터 내 것이 아님을 알라.

▶뱀띠
 가장 사랑해야 할 사람과 갈등을 빚으니 마음의 안정 찾지 못한다. 1, 4, 9월생 서로 존경해야 남에게도 존경받는다는 사실을 왜 모르는가. 기분에 따라 마음이 움직이면 인생 또한 달라질 수 있다. 중심을 지켜나가야 한다. 자식을 생각하라.

▶말띠
 주관이 뚜렷하고, 소신대로 행하는 것은 좋으나 한 번쯤 아내와 의견을 일치해 행할 때 일사처리로 일이 처리된다. ㄴ, ㅊ, ㅎ 성씨는 애정에 불만을 담아 두지 말고, 문제점을 상대와 대화로 풀라. 길이 있다. 개, 소띠가 힘이 되겠다.

▶양띠
 지금껏 여러 어려움에 처했지만, 새롭게 도전하는 일에 승부를 건다면 대성할 수 있다. ㅅ, ㅂ, ㅇ 성씨 남에게 줄 것이 힘겹다면 상대에게 양해를 구하라. 그래야 신용을 지킬 수 있다. 5, 7, 11월생 보증은 절대 금물이다. 서남쪽이 길하다.   
    
▶원숭이
 현재는 빼지도 박지도 못하는 위치에 있다. 용기만이 벗어날 수 있음을 알라. ㅅ, ㅇ, ㅂ 성씨 사랑하려거든 스쳐 지나가는 어리석음보다 진정한 사랑 찾기에 힘을 기울이라. 5, 7, 12월생은 하는 일에 자신감이 없어 벗어나려는 격이다.

▶닭띠
 5, 8, 12월생은 시작이 좋으나 동업 상대를 기만하면 결국 신용도, 사람도 잃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ㅈ, ㅍ, ㅎ 성씨 사업에는 차질이 없겠으나 딴 곳에 신경 쓰다 하는 일까지 지장이 있을 수 있다. 관재수까지 따르니 언행을 조심하라.
    
▶개띠
 태만한 사람에게는 성공이 있을 수 없다. 남에게 의지할 생각을 하지 말라. 2, 4, 5월생 검은색은 입지 않는 것이 좋겠다. ㄱ, ㅈ, ㅁ 성씨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무한히 노력할 때구나.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환경과 조건을 염두에 둔 채 서쪽에서 찾으면 길하다.

▶돼지띠
 전폭적으로 믿는다고 상대가 내게 진심을 주는 것은 아니다. 상대 마음을 읽을 줄 알아야 한다. 1971년생 ㄴ, ㅂ, ㅊ 성씨는 친척 간 의견 대립이 있다. 서운함이 있다면 풀고 상부상조하라. 6, 7, 9월생 자식 건강을 주의하라.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