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신한카드, 집 주변·복합쇼핑몰 할인 ‘딥스토어’ 출시
신한카드, 집 주변·복합쇼핑몰 할인 ‘딥스토어’ 출시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8.07.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신한카드는 집 주변 가게에서 최고 15%를 할인해 주고, 주말에는 유명 복합쇼핑몰에서 10%를 할인해 주는 ‘신한카드 Deep Store(이하 신한카드 딥스토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먼저 고객들이 예전에 비해 집 주변 500미터 이내 매장을 자주 찾는, 이른바 ‘홈 어라운드(Home-around)’ 소비가 늘어난다는 분석 결과에 따라 생활쇼핑가맹점에서 10%를 할인해 준다. 1회 승인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5%를 할인해 준다.

생활쇼핑가맹점은 백화점, 대형마트가 아닌 슈퍼마켓, 편의점, 정육점, 생활잡화, 식품 잡화, 농수산물 등 생필품 구매가 가능한 중소형 유통점이다.

승인금액 기준 10만원까지 할인되고, 10% 할인은 월 8회, 15% 할인은 월 4회 적용된다. 또 커피전문점, 제과점 업종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해 준다.

주말에는 쇼핑과 외식, 여가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에서의 소비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따라 스타필드(하남, 고양),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쇼핑몰, 롯데몰(은평, 김포, 수원) 등 유명 복합쇼핑몰과 이마트(트레이더스 포함), 롯데마트(롯데VIC마켓 포함), 홈플러스 등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0%를 할인해 준다.

복합쇼핑몰과 할인점 각각 일 1회, 월 3회 제공된다. 주말에 롯데시네마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5000원을 할인해 준다. 주말 서비스는 공휴일 여부와 관계없이 토요일, 일요일만 해당한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