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1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2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21일 토요일 (음력 6월9일 갑인)         
 
▶쥐띠
바둑 게임을 하듯 정신을 집중하라. 선후배 사이라고 상대 사정을 봐주다가 내가 늪에 빠질 수 있으니 냉정하게 판단해야 한다. ㅈ, ㅊ, ㅍ 성씨 4, 7, 10월생은 먼 곳에 가지 말라.  

▶소띠
 깨달음을 추구하라. 나 자신을 안으로부터 살피는 명상이 지혜의 길이다. 1, 7, 12월생 현재 위치는 고수하는 것이 좋겠다. 자립은 아직 이른 편이다. 금전 욕심이 화를 부른다. ㄱ, ㅈ, ㅇ 성씨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출현해 삼각관계가 이뤄질 수다. 언행을 조심하라.

▶범띠
 매사 힘겹다. 권위를 앞세우는 군주보다 하는 일의 이치에 통달한 목수가 되는 것이 어떨까. ㄱ, ㅂ, ㅈ 성씨 과욕이 원인임을 알라. 돼지, 범, 원숭이띠를 가까이하면 힘이 되겠다. 5, 6, 7월생은 서남쪽이 길하고 파란색이 길하다.

▶토끼띠
 제조업 종사자는 불경기를 맞겠다. 그러나 내게 잠재한 의지력과 창의력이 불편한 환경이 움터 내 삶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용, 양, 소띠를 가까이하는 것이 좋다. 4, 6, 8월생 ㄱ, ㅁ, ㅎ 성씨는 서쪽에서 새로 시작하면 길하다.

▶용띠
 남 좋은 일하다 구설에 오른다. 언행을 조심하라. 5, 7, 11월생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공든 탑을 무너뜨릴까 염려된다. 도매업, 의료업 종사자는 풍성한 결실을 본다. 애정은 내 마음의 문을 열 때다. ㄴ, ㅊ, ㅂ 성씨 손장난을 삼가라.

▶뱀띠
 분주하게 행동하다간 닭 쫓던 개 지붕만 바라보는 격이 된다. 형식적으로 혹은 타성에 젖어 하는 척만 하면 시간이 지나도 뿌리를 내릴 수 없다. 언행일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1, 3, 9월생 내 능력과 지혜를 활용하라.     

▶말띠
 허무주의적인 인생관을 버리고 이상주의적인 삶을 가지라. 지금 이 순간이 허무하다고 생각하면 허무한 세월을 살 수밖에 없는 법이다. 내 이상 실현을 위해 성실하고 진지하게 홀로서기를 해야 한다. ㅇ, ㅊ, ㅂ 성씨는 금전 관계에 특별히 신경 쓰라.

▶양띠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지혜롭게 대항하라. 지혜 앞에선 그 누구도 무릎을 꿇기 마련이다. 7, 11, 12월생 손재 수 있으니 특별히 조심하라. 사랑하는 사람의 힘이 필요하다. 협조를 부탁하라. 쥐, 말, 토끼띠가 하는 일을 밀어준다. 동쪽이 길하다. 투기를 삼가라.

▶원숭이
 창조적인 만남을 만들라. 혼자 하기엔 힘겹다. 5, 7, 12월생 기혼 여성은 재물복이 많아 살림을 늘린다. 하지만 우환이 우려되니 건강을 유의해야 한다. 돼지, 뱀, 닭띠가 좋은 인연으로 힘이 되겠다.

▶닭띠
 내 논리적인 말솜씨만 믿지 말고 노력하고 행동하라. 2, 7, 11월생 남의 일을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내 일부터 완수해야 한다. 3, 7, 12월생 매매 건이 풀리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말라. 이제 가을바람 불어온다. 동쪽이 길하다.
    
▶개띠 
패기는 좋으나 방심은 금물이다. 유비무환 정신으로 미래에 대처하라. ㄱ, ㅅ, ㅇ 성씨는 계획 없이 외출해서는 안 된다. 1, 2, 10월생 연인과 사랑의 줄다리기는 이제 그만 두라. 배짱부리는 것도 한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한계가 있다. 검은색은 피하라.
   
▶돼지띠
 생명은 인생을 열심히 살라는 하늘의 진지하고 엄숙한 명령이다. 힘들고 어렵다 해서 포기한다면 조물주의 진지한 명령에 대한 배신이다. ㄱ, ㅊ, ㅎ 성씨는 서로 키워주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자신감을 가지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