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2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2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22일 일요일 (음력 6월10일 을묘)

▶쥐띠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은 좋으나 불신의 마음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책임지지 못할 언행은 삼가라. 매사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사소한 일이라도 참견은 금물이다. 특히 구설에 올라 마음고생한다. ㅈ, ㅍ, ㅎ 성씨 사랑하는 사람을 밀어주는 것이 좋겠다.
     
▶소띠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니 어려움이 따른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라. 주관이 뚜렷하고 중심을 잃지 않는다면 성공한다. 타인의 감언이설을 조심해야 한다. 4, 6, 9월생 남쪽 사람과 불편한 관계를 극복하라. 

▶범띠
 ㄱ, ㅈ, ㅁ 성씨 과욕은 금물이다. 명예에 손상을 입는다. 능력을 과신해 오만방자한 태도를 보이면 주위 손가락질을 모면하지 못한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변동하려면 신중을 기하라. 1, 2, 8월생 애정과 주변 일로 신경 쓰는 일 많아 신병이 우려된다.      

▶토끼띠
 바라는 것을 소신껏 추진하라. 사소한 이익 때문에 대의를 그르칠 수 없다. 과욕을 부리기보다 안정을 택하라. 사업에 지나치게 많이 투자하면 실패한다. 3, 4, 10월생 ㄱ, ㅁ, ㅇ 성씨는 사업에 성공할 운이다.

▶용띠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넓게 보라. 답답한 마음이지만 툭 터놓고 이야기할 상대가 없다. 가족 덕에 마음의 안정은 찾을 수 있겠다. 말, 쥐, 닭의 도움을 받으면 좋겠다. 4, 5, 6월생 ㄱ, ㅊ, ㅂ 성씨 북쪽으로 가지 말라. 친척 간 언행을 조심하라. 투자는 길하다.

▶뱀띠
 내 성격은 반성하지 않고 타인 탓만 하는 격이다. 외적으로 진실한 것처럼 보이나 내적으로는 가식적이고 이기적인 면이 있다. 진실한 사랑을 만나려면 나부터 반성하라. 4, 8, 9월생 내 사랑이 다른 곳으로 고개를 돌리고 있다. 동쪽에 투자하는 것은 조심해야 한다.

▶말띠
 힘들고 목마른 사슴 앞에 갈증을 풀어줄 호수가 펼쳐진 격이다. 개, 양, 소띠가 돕겠다. 1, 7, 8월생 쉽게 사랑하고, 쉽게 헤어지면 마음의 상처만 남는 법이다. 혼자 해결하기가 힘겹다. 친척 중 북쪽 손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양띠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실상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자는 없다. 2, 7, 11월생 사람을 선택할 때 신중을 기하라. 부부간 지나친 자존심 대결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없으니 대화로 풀라. 먼저 양보하는 아량과 참을성이 필요하다.

▶원숭이
 금전 관계로 가정이 평온하지 못할 운이다. 보증이나 투자는 피하고, 책임 여부를 논하지 말라. 1, 2, 10월생 이혼 남녀는 재혼 운이 있으나 뒷일이 정리돼야 한다. 데이트할 때는 노란색이 행운의 색이다. ㄱ, ㄷ, ㅍ 성씨 3, 4, 7월생은 행운이 온다. 투기는 삼가라.
       
▶닭띠
 우울한 날이다. 바이오리듬도 하향한다. ㄱ, ㅈ, ㅁ 성씨를 만나라. 평생 친구가 될 것이다.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이다. 3, 4, 10월생 서북쪽이 길하다. 노란색이 행운의 색이다. 동업자는 금전 관계로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보를 양보하라.

▶개띠
 외롭고 힘들 때가 많다. 친지 탓에 마음고생을 한다. 2, 8, 11월생 ㅊ, ㅂ, ㅇ 성씨 조언을 들으면 좋은 해답이 나온다. 식료품 판매업, 의류업 종사자는 얻은 것이 있다 해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지금은 큰 것을 위해 더 많이 절제해야 한다.

▶돼지띠
 우물에서 숭늉을 찾는 격이다. 느긋한 자세로 인내하라. 모든 일에는 순서가 있다. 지금은 서두를 때가 아니다. 미혼이면 연상의 연인을 만난다. 좋은 인연이다. 2, 7, 12월생 투기는 금물이다. ㄱ, ㅊ, ㅎ 성씨 눈치 싸움하다 지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