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9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29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29일 일요일 (음력 6월17일 임술)  

▶쥐띠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하라. 한 번 저지른 잘못을 반복해서는 안 된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새로운 각오로 전진하라. 3, 4, 10월생 어려운 일이 있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윗사람 협조를 받아 해결하라.

▶소띠
 겉으로는 진실한 척하면서 속으로는 이기적이다. 그런 성격을 버려야 진실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2, 6, 11월생은 복잡한 애정 관계를 청산할 때 비로소 대성할 수 있다. 좌절하지 말고, 결단성 있게 계획을 세우라. 인내심을 갖고 슬기롭게 헤쳐나가라.

▶범띠
 현명한 판단으로 어려움을 무난히 넘기고, 매사 순조롭겠다. 1, 5, 8월생은 이성 문제로 자존심이 많이 상해도 짜증내지 말라. 시간을 두고 결정하는 것이 좋겠다. 변동하려는 것은 좋으나 문서 관계를 확실히 하라.

▶토끼띠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하나도 제대로 못 하고 방황한다. 계획을 확실히 세우고 노력하라. ㄱ, ㅂ, ㅇ 성씨 애정은 참견하기보다 대화로써 감싸주고 마음의 문을 열고 대하라. 4, 5, 6월생은 변동하려면 서, 남쪽을 골라야 한다.

▶용띠
 ㅅ, ㅊ, ㅎ 성씨는 자본이 부족해도 과감히 투자하면 예상보다 얻는 것이 많다. 진실과 근면함으로 찬사도 듣는다. 어려운 일은 남의 협조를 받아 이룬다. 2, 3, 7월생 언행으로 형제 우애가 깨질 염려가 있다.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라.

▶뱀띠
 마음대로 몸이 움직이지 않아 답답하다. 하지만 희망을 품고 전진하라. 자녀에게도 각별히 관심을 가지라. ㄱ, ㅂ, ㅎ 성씨는 4, 6, 8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과거는 모두 잊고, 새롭게 계획해 최선을 다하면 현재는 힘들지만 뜻을 이루겠다.

▶말띠
 열심히 했는데 실적이 별로 없다고 생각하지 말라.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좋다. 사소한 일로 부부가 서로 자존심을 세우다 큰 화근을 만들 수 있다. 참는 것이 상책이다. 1, 7, 12월생은 욕심부리지 말고 내 능력을 발휘하면 길하다.

▶양띠
 남에게 힘이 돼주려면 정신과 육체가 하나가 돼 돕고, 사랑하려면 아낌없이 해야 한다. 3, 4, 8월생은 거짓 사랑을 길게 하지 말라. 사람은 오늘보다 내일을 위해 사는 감정의 동물이다. ㄱ, ㅈ, ㅇ 성씨는 구상하는 일이 있으면 주관을 갖고 해나가면 성공한다.

▶원숭이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실상 인복은 없다. 사람을 너무 믿지 말고, 선택을 각별히 해야 한다. 이성 관계로 마음고생하겠으니 이성을 멀리하라. 2, 4, 6월생은 북쪽에서 뻗는 유혹의 손길을 조심하라. 동료 간 의견 대립은 피하고, 서로 협력해 해결하라.

▶닭띠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아랫사람 의견도 존중해주는 아량도 베풀어야 한다. 어려운 일일수록 협력해 해결하라. 1, 6, 8월생 지연한 혼사가 이뤄진다. 남의 일을 다 해주고도 공 없는 소리를 듣는다. 지혜롭게 신중히 처신하라.

▶개띠,  급하더라도 매사 절차를 밟아 처리하라. 비록 지금은 힘에 겨워도 곧 행운이 온다. 1982년생은 애정에서 눈치작전을 그만 두라.

▶돼지띠
 마음속의 부담되는 일을 빨리 처리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 2, 7, 10월생은 ㄱ, ㅂ, ㅎ 성씨를 믿는 것은 좋으나 지나차게 의지해서는 안 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