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30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30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3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30일 월요일 (음력 6월18일 계해)  

▶쥐띠
 의연한 자세로 역경을 여기고 성취할 때 소득이 더 많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 3, 7, 11월생은 아내의 충고는 약이니 마음을 열고 받아들이라. 나를 돌아보고,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생각하라.

▶소띠
 성실하게 행한 만큼 대우를 받을 때가 왔다. 과욕을 부리기보다 겸손한 태도를 보이라. 딸 농사도 정성껏 지으면 아들에게 기대한 것보다 큰 기쁨을 얻는다. 2, 6, 11월생 두 가지 일을 놓고 결정하지 못한 채 고심한다. 진정한 사랑을 받으려면 베풀라.

▶범띠
 조금 얻은 것이 있다고 방심하면 안 된다. 더 큰 것을 얻기 위해 더욱 절제해야 한다. 친구 사이에도 취중 언쟁할 수니 언행을 조심하라. 실력을 한껏 발휘해 내 위치를 확보해야 한다. 5, 8, 10월생 애정은 짝사랑이다. 서, 북쪽이 길하다. 녹색을 택하라.

▶토끼띠
 모든 일이 시작은 요란하지만, 성과가 적다.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남의 의견도 존중하는 관대함이 필요하다. 6, 8, 11월생은 힘에 부치면 동쪽의 ㄱ, ㅈ, ㅎ 성씨를 찾으라. 뜻을 이루는 것은 어렵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성과가 있다.

▶용띠
 겉보기와 달리 실속 있다. 5, 7, 11월생 숨은 저력을 발휘하니 번창한다. 손재수만 조심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빼앗긴다. 믿던 사람을 한 번쯤 다시 생각하라.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라. 검은색이 나를 나약하게 만든다.

▶뱀띠
 ㄴ, ㅂ, ㅊ 성씨는 할 말이 있어도 하지 못한 채 냉가슴만 앓는다. 큰 욕심을 부리기보다 다소 손해를 보더라도 지혜롭게 해결하라. 1, 3, 9월생은 애정에 경쟁자가 생길 수다. 행복은 노력하는 자에게만 온다. 모든 사물을 긍정적으로 보라.

▶말띠
 어려운 일이 산적했으니 심신이 피로하고 짜증만 생긴다. 완쾌한 줄 알았던 신병이 재발할 우려가 있다. 건강을 위해 휴식하라. 1, 5, 8월생 술, 담배를 삼가야 한다. 손재수 아니면 부상 위험이 있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각별히 신경 쓰라.
      
▶양띠
 내가 제일이라는 자신감은 금물이다. 항상 겸손하게 처신하라. 4, 7, 10월생 가족 중 누군가 건강에 안 좋은 일이 발생하니 신경 쓰라. 사랑은 고민을 그만 멈추고 분수를 지키라. ㄷ, ㅁ, ㅎ 성씨 내가 뿌린 씨앗이다. 남에게 책임 전가해선 안 된다.

▶원숭이
2, 5, 9월생 내 주장만 고집하지 말고 가족 충고도 받아들여야 한다. 혼자 힘든 일을 하는 것보다 협조를 받아 해결하라. 기다리는 사람에게 연락이 온다. 사람이 돈을 따르기보다 돈이 사람을 따르게 하라.
      
▶닭띠
 윗사람 충고를 귀담아들으라.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이 있다. 1, 9, 10월생은 서두르지만 말고 차분히 행동하며 현재 자리를 지키라. ㄷ, ㅂ, ㅇ 성씨 물질적인 것보다 정신적인 데서 좋은 결과가 있겠다.
    
▶개띠
2, 5, 11월생 지나치게 남을 의심하기보다 주어진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다. 동업은 삼가고, 홧김에 언행을 하지 말라. 훗날 크게 후회한다. ㄱ, ㅂ, ㅎ 성씨 두 가지 일을 놓고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하나만 선택하라.

▶돼지띠
 어느 것이 올바른 길이고, 잘못된 길인지 판단하기 힘들면 닭, 돼지, 뱀띠에게 조언을 받아 처신하라. 7, 8, 12월생 북쪽 귀인 도움을 받는다. ㄱ, ㅊ, ㅎ 성씨 사랑을 하면 아픔과 희생이 따르는 법이다. 이해로써 사랑이 승화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