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3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 31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7.3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7월31일 화요일 (음력 6월19일 갑자)  

▶쥐띠
3, 8, 9월생 내 위치를 지키고, 소비를 줄이며 내실을 기하라. 어떤 어려움이 닥친다 해도 가족과 대화해 해결하는 것이 좋다. ㄱ, ㅈ, ㅎ 성씨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니 매사 답답하다. 상대 마음을 헤아려야 한다.

▶소띠
 내가 하려고 한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3, 9, 10월생은 귀인이 돕는다. 2, 6월생은 이성 탓에 마음고생 하겠다.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쓰라. 파란색 옷이 자신감을 갖게 한다. ㄱ, ㅂ, ㅍ 성씨는 목표가 있다면 결단성을 가져야 한다. 닭, 말띠가 힘이 돼주겠다.

▶범띠
 어려운 고비를 넘기고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맞이한다. ㄱ, ㅂ, ㅎ 성씨는 신의를 지키고, 작은 것도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않으며 성실히 노력하면 계획보다 더 많은 성과를 얻는다. 5, 7, 8월생은 서쪽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해 계획대로 추진하면 재미를 본다.     

▶토끼띠
 내 능력만 한껏 발휘하면 좋은 성과를 얻겠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용을 높이라. 큰 재산이다. 7, 8, 9월생은 노란색을 피하고, 남쪽으로 변동하려면 서두르라. 작은 것에 집착하다 큰 것을 놓친다. 자녀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라.

▶용띠
 경기가 침체 상태나 다른 사람보다는 수입이 짭짤하다. 2, 5, 7월생 중 쇠붙이 관련 업종이나 소리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변동을 삼가라. 북, 동쪽 일은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용기를 갖고 발전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라.

▶뱀띠
 어떤 일이든 하루아침에 이뤄지지 않는다. 씨를 뿌리지 않은 사람은 수확할 수 없다. 차분한 자세로 가정을 지키면서 허황한 마음을 고친다면 가화만사성이다. 4, 8, 12월생은 인생이 누구에게 배우는 것이 아니라 내가 개척하고 터득하면서 사는 것임을 알라.

▶말띠
 사람이 많은 곳을 가급적 피하라. 1, 7, 12월생 잘못 처신하다 관재수에 처하거나 망신을 당할 수 있다. 모든 일에 자중해야 한다. 나만 생각하는 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라. 윗사람 충고를 교훈 삼아 성실하게 노력하면 유능한 인재가 된다.

▶양띠
5, 8, 9월생은 남에게 의지하기보다 내 능력만큼만 계획을 세워 추진하면 대성한다. 지나치게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라. 애정은 마음을 주다 엄청나게 타격을 입어 마음 상하다. 방심하지 말고 경계하라.

▶원숭이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지만, 때로는 교만한 것이 흠이다. 1, 4, 8월생 애정은 재결합했다면 참고 견디라. 내 능력만 믿고 자만해서는 안 된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듯 실수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닭띠
 지금까지의 호황을 과신해 방심하다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된다. 주인은 직원 사기를 붇돋워 주는 데 인색하지 말라. 귀인은 가까운 곳에 있다.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면서 때로는 남의 자존심도 지켜줘야 한다. 1, 5, 7월생은 자녀에게 관심을 가지라.

▶개띠
 직장인은 기분이 좋고 나쁨이 상반하는 날이다. 주변 흐름을 잘 검토해 지혜롭게 넘기라. ㄱ, ㅊ, ㅎ 성씨 애정은 교제하고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줘 자존심 상한다. 2, 8, 11월생 실속도 없이 소문만 거창하다. 철저히 계획을 세워 추진하라.
    
▶돼지띠
 산해진미가 앞에 있어도 의욕이 떨어지고 생기가 없으니 한 번쯤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 6, 7, 8월생 신경 과민하지 말라. 사업도 중요하나 가정에도 시간을 배려해 대화로 화목을 유지해야 매사 순조롭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