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8.0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1일 수요일 (음력 6월20일 을축)  

▶쥐띠
 소망이 이뤄지고, 귀인이 따른다. 하는 일마다 순조롭구나. 하지만 ㅈ, ㄹ, ㅎ 성씨는 자만하다간 곧 울상이 된다. 중개업 종사자는 재치 있게 일 처리하라.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부를 일군다. 가족 건강을 주의하라.

▶소띠
 처음에는 잘 될 것 같았는데 막상 결실이 없다. 너무 이권에 집착하면 다툼이 우려되니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남쪽에 토끼, 닭띠가 있으면 문안 인사라도 하라. 진지한 태도가 필요하다. 생각지 않던 수입이 생긴다. 애정은 솔직하게 표현해야 한다.

▶범띠
 직장인은 칭찬을 받고, 인기인은 명성을 떨치는 좋은 날이다. 자기 관리에 힘쓰자. 5, 6, 8월생은 곤색, 밤색을 입으면 큰 행운이 온다. 북쪽만 가지 않으면 길하다. 자만심은 금물이니 겸손한 태도로 내 일에 충실하라.

▶토끼띠
 벅차고 힘들지만, 꾸준히 도전하고 노력하면 성취한다. 애정은 베풀면서 포용력 있게 참고 견디면 좋은 일이 있다. 인정에 너무 끌려 내 사업을 소홀히 할까 우려된다. 1, 6, 9월생은 타인 일에 너무 신경 쓰지 말라. 내게 피로만 남는다.

▶용띠
 ㅈ, ㅂ, ㅎ 성씨는 직장에서 중책을 맡고 능력을 발휘해 윗사람에게 인정을 받는다. 사업가는 어려움을 친구나 친지 조언을 받아 순조롭게 풀라. 일 추진은 내가 처한 상황을 예의주시한 다음 하는 것이 좋다. 괜히 남에게 오해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라.

▶뱀띠
 ㅂ, ㅊ, ㅎ 성씨 두둑한 배짱이 필요하구나. 박력 있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다. 한없이 미루다 천정배필도 놓칠까 염려된다. 3, 4, 10월생 동업자는 화합해야 한다. 어려운 일은 해결됐으나 송사나 구설수가 따른다. 보증을 서주면 안 된다.

▶말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도 있듯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한다. 1, 10, 12월생은 아내와 화해하고, 인내심을 바탕으로 꾸준히 노력하면 곧 호평을 듣는다. 내 분수를 알고 내것이 아니면 금물.

▶양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스타가 돼 있더라'는 기적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다. 계획한 일을 성실히 진행해 타인이 좋게 평가할 듯하다. ㅁ, ㅈ, ㅎ 성씨는 1, 6, 11월생과 시작은 좋겠으나 신중을 기해 처신하고 언행을 조심해야 한다.

  ▶원숭이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다 보니 어려움이 많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도하라.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항상 중심을 지킨다면 당신은 승리한다. 2, 3, 10월생 사소한 일로 오해를 사거나 구설에 올라 마음고생 한다. 동쪽이 길하다.
   
▶닭띠
 그동안 마음졸이게 하던 자녀 문제가 이제 다 풀린다. 귀인은 동북쪽의 ㄱ, ㅍ, ㅊ 성씨다. 크게 도움을 받아 기쁜 일이  있겠다. 1, 4, 9월생 정상의 자리를 지키려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라.

▶개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이 있다. 1, 2, 4월생 현재 큰 소득은 없지만, 남을 위해 베푸니 앞으로 몇 배 큰 이득이 생긴다. 내가 진정 사랑하고, 나를 위해 줄 사람은 남동쪽에 있다.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해야 좋다.

▶돼지띠
 지혜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할 운이다. 친지와 동업할 때 서로 의견충돌만 피하면 큰 성과를 거둔다. 2, 7, 8월생은 자식 일로 걱정할 일이 있겠다. ㄱ, ㅊ, ㅎ 성씨는 내 속마음을 지나치게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