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2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2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8.02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2일 목요일 (음력 6월21일 병인)  

▶쥐띠
 부부가 화목하면 가정은 평화롭고, 사업은 대성한다. 3, 8, 11월생은 독점욕이 강하지 않은지 나를 돌아보라. ㄱ, ㅈ, ㅎ 성씨는 북쪽에서 하는 일은 불리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라.

▶소띠
 지혜롭게 판단해 내 길을 선택해야 한다. 참고 기다린 보람은 있겠으나 걱정거리가 생긴다. 남쪽 사람과 의논하라. ㄱ, ㅂ, ㅊ 성씨는 상대를 향한 내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말고, 힘껏 도전하라. 희망이 보인다.

▶범띠
 참견을 많이 하면 불화가 생긴다. 부디 넓은 아량을 가지라. 5, 9, 11월생 중 연예계, 연구직 종사자는 소원을 이루는 행운의 날이다. 동쪽으로 가는 것은 괜찮으나 다른 쪽으로 가야 한다면 파란색 옷을 입고 가야 한다. ㄱ, ㅈ, ㅎ 성씨 변동은 길하나 신중히 하라.

▶토끼띠
1, 6, 8월생은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지만, 중단 수가 있겠다. 인내하며 추진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지나치게 욕심을 부리면 일을 어렵게 만든다. 서, 남쪽에 거래처가 있으면 다그치지 말라. ㄱ, ㅁ, ㅎ 성씨는 노력하며 땀 흘리면 승전가를 부를 수 있다.

▶용띠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듯 소망하던 일을 성취한다. 주변 도움으로 고민은 끝나고, 승진 소식도 들린다. 애정은 지나치게 신경 쓰지 말라. ㄱ, ㅂ, ㅊ 성씨는 부부 싸움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 상대에게 따뜻하게 대하고, 하는 일은 자신 있게 추진하라.

▶뱀띠
 내 능력을 알고 정진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성급히 굴다 경쟁자에게 패할까 두렵다. 선배나 후배와 친하게 지내면 길하다. ㅂ, ㅊ, ㅎ 성씨는 남쪽에 재운이 있다. 1, 2, 7월생은 봉사하는 것을 인정받을 때가 온다. 북쪽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을 잡는다.

▶말띠
 때 아닌 출타는 금물이다. 꽃이 피는 봄에 과일을 따려고 나무 밑에 가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라. 내 경솔함을 비웃는 자가 있다. 6, 11, 12월생은 북, 서쪽에서 유혹이 온다. 이성 간 동업은 패배의 지름길이다. 자존심은 금물이다. 상대를 알고 대하라.

▶양띠
 순서를 헤아려 분명히 선택해야 한다. 1967년생은 산토끼를 잡으려다 집토끼마저 잃을까 두렵다. 이것저것 손대지 말라. 3, 9, 10월생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하다. 1979년생은 귀인을 만나 술값이 생기는 좋은 날이다. 다만 겸손한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할 때 그렇다.

▶원숭이
 어수선한 주변을 정리하고, 한 가지만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처사다. 물도, 술도 아니니 되는 일이 없어 머리만 아프다. 4, 7, 9월생 남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신상에 우환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라. ㅁ, ㅈ, ㅎ 성씨는 문서 관계를 철저히 하면 큰 수입을 올릴 수 있다.

▶닭띠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성공의 길이 보인다. 지성이면 감천이다. 하늘이 복을 내린다. 내 인생은 나만 개척할 수 있다. 3, 5, 10월생은 노력이 결실하는 날이다. 이성과 한 약속은 지켜야 한다. 청혼할 자세로 노력해야 미래를 보장받는다.

▶개띠
 ㄱ, ㅂ, ㅊ 성씨는 남의 마음을 헤아릴 줄 알아야 한다. 사업은 지나치게 투자하다 책임만 지게 된다. 건강은 소화불량을 조심하라. 내 처지를 알고 분수를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 무리하게 시작하지 말라.
     
▶돼지띠
 자녀 탓에 신경 쓸 일이 있겠다. 심하게 꾸짖지는 말라. 지나치게 참견하면 안 된다. 오늘만이라도 시간을 내 대화하면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5, 7, 12월생은 철저히 계획해 추진하라. 용기만으로 다 되는 것이 아니니 재검토해야 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