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GS리테일, ‘심플리쿡X오크밸리’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GS리테일, ‘심플리쿡X오크밸리’ 전용 패키지 상품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8.10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지연 기자] GS리테일은 밀키트 심플리쿡이 오크밸리와 손잡고, 리조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심플리쿡X오크밸리 전용 상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GS이테일에 따르면 이번 상품 기획은 설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 관련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가장 고민 되는 것 중에 먹거리 고민이 1위(35%)를 차지했으며, 다음이 여행 장소가 2위(28%), 날짜/시기가 3위(15%)였고 여름 휴가 기간 중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 상품은 오크밸리 리조트와 구성한 패키지 상품으로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여행 기간 중 오크밸리 지하에 있는 GS25에서 찾아 룸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향후에는 단풍시즌과 스키시즌에 맞는 패키지상품 등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여행 기간 동안 휴양지로 재료 운반과 복잡한 조리를 하지않고, 자신이 즐기고 싶은 먹거리를 편리하게 받아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좀더 큰 가치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S리테일은 오프라인 매장 GS수퍼마켓을 통해 밀키트 배송서비스 심플리쿡 알리기에 나선다.

8월 2주 경기 의왕점을 시작으로, 충남 당진점, 관악점 등으로 하반기 지속적인 팝업 매장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상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달 14일부터는 심플리쿡을 판매하는 모든 채널에서 할인 및 특가 딜을 진행한다.

14일부터 24일까지 심플리쿡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홍진영의 골든티켓’을 동봉 배송하고, 27일 19시에 심플리쿡 공식 SNS에서 심플리쿡 홍진영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한 개그맨 홍현호와 함께 추첨 방송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