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하이네켄, 2년 연속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하이네켄, 2년 연속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8.08.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지연 기자] 하이네켄은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로써 하이네켄은 지난해 파트너십에 이어 2년째 펜타포트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로 13년째 맞이하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음악 페스티벌로, 10일부터 12일까지 인천 송도 달빛축제 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펜타포트는 나인인치네일스(Nine Inch Nails), 마이 블러디 발렌타인(My Bloody Valentine), 후바스탱크(Hoobastank) 등 세계적인 록 밴드 뿐만 아니라 자우림, 아도이(Adoy) 등의 로컬 밴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하이네켄은 지난해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과의 첫 번째 파트너십에 이어 올해도 친환경성을 강조한 아티스틱(Artistic)한 컨셉의 ‘하이네켄 포레스트(Heineken Forest)’를 선보인다.

하이네켄 포레스트는 하이네켄이 제공하는 ‘숲’과 같은 공간으로 그늘이 별로 없는 펜타포트 현장에서 넓은 그늘을 제공하는 편안한 휴식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하이네켄 생맥주와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또 펜타포트의 공간 한가운데에 위치한 하이네켄 메인 부스에서는 관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하이네켄 생맥주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 다크’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필자소개
이지연 기자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