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6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 16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8.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8월16일 목요일 (음력 7월6일 경진)  

▶쥐띠
 내 인생길은 내가 가야 하는 법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내가 개척하라. ㄷ, ㅊ, ㅎ 성씨 옛것에 이끌려 뒤돌아보는 것도 좋으나 과감히 잊고 새로운 인생길을 찾으라. 3, 5, 7월생은 관재수를 조심해야 한다. 남, 서쪽이 길하다.

▶소띠
 상대 기분을 헤아려 주는 여유로움을 가지라. ㄱ, ㅅ, ㅍ 성씨 이해관계를 따지지 않고 사귀어 인기가 높겠지만, 마음 씀씀이가 깊어 처음 만난 사람에게 오해를 받겠다. 1973년 6, 9, 10월생은 헤어진 사람과 재회할 날이다.

▶범띠
 ㄱ, ㅂ, ㅊ 성씨는 모진 풍파를 견디라. 끝맺음이 좋다. 바람은 눈에 보이지 않으나 흔들리는 것을 보면 강도를 알 수 있다. 불평이나 불만은 신상에 해를 초래한다. 과묵함만이 나를 위하는, 최선의 길이다. 4, 5, 6월생은 빨간색이 길하다. 

▶토끼띠
 같이 백년해로하지 못할 사람에게 연연하다 세월 가는 것을 왜 모르는가. 잊을 것은 깨끗이 잊고 새로운 길을 찾으라. ㄴ, ㅁ, ㅊ 성씨는 예상과 결과가 판이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7, 8, 9월생은 노란색, 미색을 삼가라. 손재수를 조심해야 한다.

▶용띠
 사려가 깊고 분별력이 있으나 아집 탓에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있다. 때로는 굽힐 줄 알아야 한다. 1, 5, 10월생은 과거 일은 접어두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각오로 임하라. 북, 동쪽이 길하다.

▶뱀띠
 사회 생활도, 가정도 조화를 잘 이루라. 그래야 번창한다. ㄱ, ㅂ, ㅇ 성씨는 얼마든지 기회가 온다. 세상에 나만큼 나를 잘 아는 사람은 없다. 1, 4, 9월생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소신을 지키라.

▶말띠
 상대 기분은 생각하지 않고, 내 기분만 밀어붙이려고 해서는 안 된다. ㄱ, ㅊ, ㅎ 성씨는 땀 흘려 일하는 것을 싫어하는 경향이 있어 신뢰를 얻기 힘들다. 2, 5,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질 때 마음 또한 편안해진다.
     
▶양띠
 억지로 모든 일을 꿰맞추려다 오히려 마음의 고통만 심해진다. 순리대로 행하라. 4, 5, 7월생 가족 간 의견 차이로 가정에 근심이 있겠다. ㄱ, ㅂ, ㅇ 성씨는 마음을 편히 갖고 임하라. 진회색 옷을 입는다면 감정을 다스릴 수 있으니 명심해야 한다.
     
▶원숭이
 이상이 높은 것은 좋으나 처음부터 무리인 줄 알면서도 무모하게 뛰어들면 손해를 본다. ㅈ, ㅂ, ㅇ 성씨 냉정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겸허하게 다른 사람 의견에 귀 기울이라. 범, 원숭이, 닭띠에게 협조를 구한다면 순리대로 진행한다.
     
▶닭띠
 눈앞에 닥친 급한 불을 껐다고 한숨을 돌리지 말라. 1, 4, 8월생은 생각이 깊고 앞을 내다보는 눈이 있어 남보다 한발 앞서가려는 것은 좋으나 급한 성격과 변덕 또한 심하구나. 더 큰 일들이 도사리고 있으니 인간관계를 깨끗이 하라. 파란색이 길하다.
     
▶개띠
 의지하는 마음을 갖고 새롭게 생활하라. ㄱ, ㅈ, ㅎ 성씨는 융통성 있는 사람이라고 말하기는 어려우나 착실히 노력하니 사회적으로 신용을 얻을 수 있다. 1, 2, 9월생은 극심한 부부 갈등을 빚으면서도 자식 때문에 헤어지지 못한다. 언행을 조심하라.
     
▶돼지띠
 언제까지 결단성 없이 이끌릴 것인가. 신경을 많이 쓰면 주관이 흔들린다. 5, 7, 11월생은 일보 후퇴는 이보 전진의 지름길이니 상대에게 끌려다니지 말고 심사숙고해 길을 찾으라. 목표를 세웠으면 실행에 옮겨야 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