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0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일 토요일 (음력 7월22일 병신)  

▶쥐띠
 그동안 미뤄온 일들을 ㄱ, ㅂ, ㅎ 성씨가 해결해줄 것이다. 오늘은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이라. 2, 5, 9월생 승진 소식 들린다. 애정에 지나치게 신경 쓰는 것은 금물이다.

▶소띠
 오늘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 내는 법이다. 용띠가 귀인이다. ㅁ, ㅂ, ㅍ 성씨는 남쪽에서 재물이 들어온다.

▶범띠
 자만심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한다.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해"라는 말 한마디를 건네라. 1, 2, 11월생 돼지띠가 도움을 줄 것이다. 주황색이 길하다.

▶토끼띠
 힘든 일을 혼자 하지 말고 ㅁ, ㅅ, ㅊ, ㅎ 성씨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신경 쓰고 찾아보라. 나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다. 투기는 금물이다. 7, 9, 12월생 북, 동쪽이 길하다. 검은색 옷이 힘을 준다.
 
▶용띠
 친한 사람들과 하는 일을 오늘만은 삼가라.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할 수 있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토록 하라.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한다. 힘에 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뱀띠
 오늘은 사람이 많이 있는 곳에 가지 말라. 주머니에 당신 손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올 수 있다. 인생은 즐거움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잠시 명상하며 차 한 잔과 함께 과거를 회상하는 오늘이다. 내일을 위해 오늘 오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하라. 

▶말띠
 딸만 기다리는 아들 둘 가진 아빠가 아내의 임신 소식을 들은 것처럼 긴장된 하루가 될 것이고, 보람을 느끼게 된다. 성급한 마음만 버리고 서서히 추진하라. 얻을 것이다. 남쪽 사람과 약속한 일이 성사한다.

▶양띠
 친구와 함께 음식점에서 사먹은 소라에서 진주를 얻는 격이다. 당신이 하려는 일 중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일로 더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다. 뱀띠나 돼지띠를 조심하면 내게 행운이 온다. 2, 5, 11월생 여자는 퇴근길을 조심하라.

▶원숭이
 지도도 없이 등산하던 사람이 길도 잃지 않고 때가 돼 무사히 하산하는 격으로 뜻한 바를 순조롭게 진행한다. 그러나 ㅇ, ㅊ, ㅎ성씨는 기분이 좋다고 음주하면 호루라기 소리에 기분을 잡치기 쉽다. 조심하라. 전기·가스, 종합 건설업 종사자는 길하다.

▶닭띠
 월급날이 멀었는데 왜 가불을 원하는가. 5, 7, 12월생은 쓸 때는 좋으나 곧 후회하게 되니 참으라. 아예 아무것도 쓰지 않으면 더 좋겠다. 쓸 기회는 또 있을 것이니 서두르지 말러. 배우자에게 맡기면 눈치를 보지 않아도 기분 좋게 지낼 수 있다. 빨간색은 삼가라.

▶개띠
 이제까지 힘들게 한 일을 오늘 오후부터 서둘지 않아도 된다. 1, 3, 8, 11월생 급하다고 바늘허리에 실을 매는 일이 없도록 하라. 어젯밤 꿈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사람은 해가 지면 정다운 사람과 데이트 한다. 동, 서쪽이 길하다.
 
▶ 돼지띠
 꽃이 피면 봄임을 알고 눈이 오면 겨울이란 것을 IQ 50인 사람도 알 것이다. 3, 4, 12월생은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이 찾아와 도움을 주겠으나 자리를 비우면 놓칠 수 있다. 전화 소리에 신경을 쓰라.  일찍 귀가하라. ㄴ, ㄷ, ㅁ, ㅎ 성씨가 귀인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