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4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4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04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4일 화요일 (음력 7월25일 기해)     

▶쥐띠
1, 2, 7월생 애정에 너무 빠지지 말라. 잘못하다 늪에 빠져 헤어나지 못한다. 냉정하게 판단해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ㅂ, ㅅ, ㅈ 성씨는 행동 하나하나를 신중히 하라. 비상식적인 행위는 가정의 꿈을 잃게 만든다.

▶소띠
 5, 8, 9월생은 '수박 겉핥기'식 눈가림은 인정받을 수 없음을 알라. 관대하고 원만한 성격을 갖고 있으나 좀 더 확실한 면을 보이면 존경받겠다. 1, 2, 3월생은 파란색으로 나를 나타내라. 동쪽이 길하다.

▶범띠
 순조롭게 풀릴 때는 상관없으나 일단 잘 안 풀리기 시작하면 꼬리에 꼬리를 물어 더욱 힘들어진다. ㄱ, ㅁ, ㅅ, ㅎ 성씨는 힘겹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도 언행을 함부로 하지 말라. 1, 5, 8, 12월생은 쥐, 원숭이, 돼지띠와 힘을 모아 난관을 극복하라.

▶토끼띠
 사람의 겉만 보지 말고 속을 읽으라. ㄱ, ㅁ, ㅊ 성씨는 사람을 잘 따르고 정직한 성격이어서 약속을 지키는 것은 좋으나 나를 희생하면서까지 상대에게 얽매이지 말라. 3, 5, 11월생은 귀인을 찾으라. 북, 서쪽에 있다.

▶용띠
 ㅅ, ㅇ, ㅊ 성씨는 착실하게 노력하면 대성할 수 있으나 이것저것 손대면 어중간한 상태에서 남는 것이 없다. 1, 5, 7, 9월생은 이성 문제나 인간관계 갈등은 대부분 술자리에서 일어나니 언행을 조심하라. 북쪽에서 유혹을 피하라.

▶뱀띠
5, 9, 11월생은 매우 섬세하고 예민하다 보니 마음이 넓지 못하다. 마음을 편안히 하고 남을 구속하려고 들지 말라. ㅂ, ㅅ, ㅇ 성씨는 심적 고통이 따르나 더 큰 것을 얻기 위함으로 알라. 노란색, 미색은 불길하다.

▶말띠
 직장이나 가정에서 내 위주로 생각하지 말고 주위 사람과 협조하면 대성한다. ㅂ, ㅅ, ㅎ 성씨는 목표를 정해 놓고 달성하기 위해 끝까지 해내는 의지는 찬사를 받을 만하나 대인관계는 원만하지 못하다. 가정은 갈등을 잘 넘기면 인생에서 보람을 찾겠다.

▶양띠
 자기관리에 신경 써서 주어진 여건하에 실속있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2, 4, 5, 9월생은 쌓아 올린 것이 허사가 될 수 있으니 말을 많이 하거나 경솔한 행동을 하지 말라. 나로 인해 울고 웃는 자 있겠다. 음·식료품업, 전기·가스, 섬유업 종사자는 길하다. 파란색이 길하다.
  
▶원숭이
 인간관계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는 언행을 하지 않도록 각별히 신경 쓰라. 3, 4, 12월생은 비밀을 지키지 못하는 성격이어서 "신용할 수 없는 사람"이라는 말을 듣겠다. ㅂ, ㅇ, ㅊ 성씨는 내게 닥친 일을 회피하려 하지 말고 부닥쳐 해결하라. 여성은 구설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닭띠
 대인관계에서는 맺고 끊음이 중요하다. 사소한 정에 끌리다 중상모략을 당해 힘겨워진다. 5, 7, 9월생은 이것저것 생각하다 성공의 길이 늦어진다. 내 위치를 지켜 남이 우러러볼 길을 열라. 남, 서쪽이 길하다.

▶개띠
 눈앞에 보이는 것만 생각하지 말고 무엇이 진실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라. 1, 6, 12월생은 귀가 얇아 내 의지대로 일 처리하지 못하고 헤맨다. 인간은 누구나 자기 처지에서 언행을 할 뿐임을 알라. ㄱ, ㅁ, ㅎ 성씨는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검은색을 피하라.
   
▶돼지띠
 급격한 생활 변화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거부하지 말라. ㅂ, ㅇ, ㅈ 성씨는 새로운 인생 항로를 잡으라. 4, 5, 11월생은 내가 마음을 잡지 못하는 동안 자녀 또한 방황하고 있음을 알라. 세상사 내 마음 갖지 않으니 눈을 크게 뜨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