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5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5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0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5일 수요일(음력 7월 26일 경자)

▶쥐띠
집안에 작은 걱정이 있으나 오후에는 해결돼 심신이 안정되겠다. 메마른 애정 문제도 친구 도움으로 다시 물길이 트인다. ㄱ, ㅁ, ㅂ 성씨는 늦은 귀가를 삼가고 일찍 귀가해 가족과 함께하라. 손재수가 따른다.

▶소띠
알고 지내던 귀인이 도와줘도 문제는 전혀 풀리지 않아 금전적인 손실을 보겠다. 어려울 때일수록 취미 생활로 기분을 전환하고 완료하지 못한 일들은 하나씩 해결하라. 3, 5, 9월생은 기다리던 소식을 전해 듣고 화기애애할 운이다.

▶범띠
남쪽에서 진행하던 일의 희소식이 들린다. 상사에게 인정받는 최상의 하루다. 다만 자만심은 적을 만들 수 있으니 겸손하라. 10, 11, 12월생은 애정에 불만뿐이니 검은색으로 자신감을 나타내라.
 
▶토끼띠
모든 면에 앞서가지만, 추진 중인 일은 고비를 넘겨야 한다. 친지와 친구에게 도움을 청하면 쉽게 풀린다. 2, 8, 12월생 금전 손실이 크니 지출은 되도록 삼가라. 밤길 운전을 조심하라.

▶용띠
새롭게 추진하는 일은 순조로우나 4, 5, 9월생은 과로로 몸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신경 쓰라. 먼 친척이 뜻밖에 좋은 소식을 전하고, 금전적으로도 이득이 생길 운이다. 동, 남쪽이 길하다.

▶뱀띠
새로운 구상을 하느라 여유없이 보내지만 심신은 안정된다. 가을 바람과 함께 임 소식도 들려온다. 금전 손실이 염려되나 주위에 도움 요청을 들어 주면 잘 막을 수 있다. ㅅ, ㅇ, ㄹ 성씨는 언행을 조심하라. 구설에 오른다.

▶말띠
추진 중인 일이 차츰 잘 돼가고, 구상하던 일도 잘 진행한다. 그러나 애정은 허전함으로 배회하는 격이다. 여러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오니 만사 형통이다. 7, 8, 9월생은 흰색과 검은색으로 자신감을 나타내라.

▶양띠
지체되던 일이 뜻밖에 빨리 이뤄지고 애정적으로 쉽게 성공하나 금전 문제로 마음고생한다. ㄱ, ㅇ, ㅍ 성씨는 사소한 일로 언쟁이 있다. 불만을 갖기에 앞서 원인을 파악하라.

▶원숭이띠
여기저기를 둘러볼 때 애정과 금전적 이득이 있으나 그냥 지나칠 운이다 심신이 피곤하니 집에 일찍 귀가해 편안한 시간을 가지라. ㅅ, ㅇ, ㅊ 성씨는 가까운 친구를 조심하라. 시비를 빚을까 우려된다.

▶닭띠
한 우물을 파면 작은 것도 커지고, 오해로 인한 문제 역시 해소한다. 1, 9, 11월생은 정신적 피로가 누적한 상태니 기분전환이 필요하다. 손실이 없는 평탄한 하루나 마음은 허전하다.

▶개띠
망설이지 말라. 시간만 흐른다. 구상 중인 것은 실행을 서두르라. 좀 더 시야를 넓혀 활동할 때다. 금전운이 따르니 마음을 넓게 갖고, 어제의 작은 일 때문에 고민하지 말라. 귀인이 나타난다.

▶돼지띠
힘겨워 여기저기 도움을 청하나 피곤하기만 할 뿐이다. 북쪽 귀인이 돕는다. 7, 8, 12월생은 애정 문제로 고민이 산적하구나. 기분 전환할 겸 여행으로 마음과 육체의 피로를 풀어보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