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8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8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8일 토요일 (음력 7월29일 계묘)  

▶쥐띠
 시작하려는 일을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하더라도 오늘만 삼가라. 특히 범띠와 하고자 하는 것은 성사하겠으나 몇 번이고 생각해 처리하라. 혼자 하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하나 힘겨우면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좋다.

▶소띠
 그동안 미뤄온 일들을 ㄱ, ㅂ, ㅎ 성씨가 해결해줄 것이다. 오늘은 윗사람에게 칭찬받는 날,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이라. 4, 5, 6월생은 머리를 북쪽으로 두고 자지 말라.

▶범띠
 자만심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한다. 기쁜 꿈을 꾸지 않았어도 좋은 하루다. 존경하는 사람에게 신병이 찾아올 수 있으니 "음식을 조심하세요"라고 귀띔하라. 용, 범, 양띠를 멀리하라. 신경 쓸 일만 생길 뿐이다. 

▶토끼띠
 오늘은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엔 가지 말라. 주머니에 당신의 손이 아닌 다른 사람의 손이 들어온다. 인생은 즐거움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명상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다. 내일을 위해 4, 6, 10월생과 상의해 결정하라.
 
▶용띠
 힘든 일을 혼자 하지 말고 ㄱ, ㅈ, ㅇ 성씨 사람과 손잡고 상의하면 힘이 될 것이다. 신경 쓰고 찾아보라. 나를 돕겠다는 사람이 있다. 투기는 금물이다. 1, 2, 3월생 검은색 옷은 일을 망친다.

▶뱀띠
 오늘 실력을 과시할 기회가 생기니 땀 흘려 분발하라. 보이지 않는 곳에서 나를 평가하는 사람이 있다. 늦은 시간 귀가하면 사랑하는 사람이 짜증 내는 법이다. 범, 뱀, 돼지띠 비위를 맞추는 것이 편할 것이다. 

▶말띠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없어도 뿌린 만큼의 대가는 온다. 많이 베풀라. 집에서도 식구들에게 옹색하지 굴지 말라. 그 이상 즐거움이 생기고 금전도 생긴다. 어떤 일이든 기분대로 처리하면 손실을 본다.

▶양띠
 창밖의 눈을 보니 기분이 좋고 용기가 솟는다. 그 기분으로 힘차게 전진하다 보면 상사가 칭찬하고 있을 것이다. 토지 투자는 길하지만, 증권은 별로다. 2, 8, 11월생은 애정으로 인해 갈등한다. 한발 양보하라.

▶원숭이띠
 금전은 받기만 하고 주지 말라. 오늘 남에게 돈을 주면 속 좀 타겠다. 10, 11, 12월생은 녹색 옷을 삼가라. 오후에는 유혹이 있으니 남쪽 사람과 전화하지 말라. 즉흥적인 먼 길 여행을 삼가라.
     
▶닭띠
 오랫동안 병으로 고생한 이는 비로소 육체가 활력을 되찾고 원기가 회복한다. 남쪽에서 약을 구해 복용하라. 3, 6, 11월생은 북쪽에서 구한 약이 효험이 크다. 소, 개, 용띠 말을 귀담아듣고 상부상조하면 대성한다.

▶개띠
 요식업 종사자는 장사는 잘되는데 고민이 따른다. 의류업  종사자는 어제보다는 낫겠으나 귀가를 서두르라. 7, 8, 9월생은 머리를 동쪽으로 두고 자라. 노란색을 피하라.

▶돼지띠
 투자한 것이 걱정돼 그간 잠을 자지 못한 것이 오늘 오후 보상을 받겠다. 특히 금융과 제지 쪽으로 투자한 자는 기분 좋은 날이 된다. 그러나 2, 7, 11월생에게 투자한 사람은 울상이 되겠다. 돼지, 범, 원숭이띠가 도움을 주면 받고 훗날 보답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