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9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9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9일 일요일 (음력 7월30일 갑진)      

▶쥐띠
 어려운 일을 도와줄 사람이 있겠다. 동쪽 사람에게 청하면 성사한다. "우는 아이에게 젖 준다"는 말을 잊지 말라. 용, 범, 닭, 개띠가 도움을 줄 수 있으나 서두르면 실패한다. 10, 11, 12월생 파란색은 피하라. 

▶소띠
 아랫사람을 경계하라. 말조심해야 한다. 자칫 봉변을 당할지 모르니 용, 개, 닭띠가 아랫사람이면 더욱 말조심하라. 돈 놓고 돈 먹는 허황한 생각은 하지 말라. 1, 8, 11월생이 생트집을 잡는다. 친한 사람일수록 경계하라.       

▶범띠
 출입을 금하고 하루 근신함이 어떨까. 오후 늦게 집을 나서는 일은 삼가고, 전화로만 연락을 취하는 것이 더 효과가 있다. 오늘 사업은 타인이 해주는 격이 되고 지출 또한 많으니 서북쪽 ㅈ, ㅇ, ㅂ 성씨는 조심하라.
    
▶토끼띠
 현시대는 혼자의 고지식한 성품대로 고수하기엔 너무 빨리 변하는 세상이다. 내 주장만 하면 발전이 없다. 뭇사람 의견도 수렴할 줄 알아야 한다. 매매 건은 풀릴 수 있다. 2, 7, 11월생은 애정에 운다. 언행을 조심하라. 
     
▶용띠
 자기 것이나 챙겨야지 남의 것까지 챙기다 오해를 받는다. 모든 것을 다 털어 시작한 것을 중단하지 말라. 노력자 앞에 실패는 없다. 1, 2, 11월생은 속 타는 상황을 혼자만 알고 뒤쫓는 것은 삼가라.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라.
  
  ▶뱀띠
 명예를 떨칠 때가 눈앞에 와 있다. 차분한 마음으로 더욱 노력하라. 자신감으로 하늘로 날 수 있다. 홈런을 연속 날릴 기회이니 약속한 것 지키고, '가정을 버리면 벌 받는다'는 말을 상기할 것. 자녀들의 눈을 의식하라. 
    
▶말띠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그대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북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뜻을 펼칠 수 있다.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를 품고 힘차게 행하라. 친한 사람이 금전에 도움을 주니 받고 훗날 갚으라. 상부상조가 대성하는 지름길이다.  

▶양띠
 두 손에 물건을 들고 자기가 들어갈 문이 열리기만 바라고 있는가. 우선 물건을 내려놓고 문을 열라. 그러면 때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자만과 나태함을 버리면 노력에 따른 보람이 있다. 주식 투자는 불운을 초래한다. 

▶원숭이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높은 곳에 오르려는 생각만 하지 말고 먼저 준비하라. 닭, 범띠가 도움을 준다. 동쪽 사람에게 큰 힘을 얻을 때 노력한 만큼 이뤄진다. 사랑하는 이에게 걱정거리가 생긴다.      

▶닭띠
 많은 말을 하다 집안일이나 사업에서 숨겨야 할 것을 발설하게 되니 조심하라. 취중에도 그것만은 명심해야 한다. 토끼, 돼지띠가 듣고자 하니 조심 또 조심. 내 것도 남의 손에 있으면 받기가 힘들 때다. 금전 문제는 특히 정확히 하라. 
  
▶개띠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오늘은 주도록 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로 마음껏 풀라. 욕심은 금물이며 혼자 차분히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기분전환 방법이다. 투기는 후회를 부르니 생각도 하지 말라. 투기나 증권이 그대를 울린다.

▶돼지띠
 믿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를 원망하거나 미워하지 말라. 순간 실수는 누구나 저지르는 법이다. 본심은 그대로 나를 존경하고 있으니 앞날에 그와 큰 뜻을 세운다. 그러나 범, 뱀띠 1, 9월생은 절대로 믿지 말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