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10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1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10일 월요일 (음력 8월1일 을사)      

▶쥐띠
 마음의 문을 활짝 열라. 가족과 함께 노래방에서 하나가 돼 소리라도 질러보라. 그늘진 가슴속이 확 트일 것이다. 오늘 하는 일이 앞날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줄 듯. 쥐, 양, 용, 토끼띠와 다툼 우려됨.

▶소띠
 오늘 만나는 사람과 멀리 가지 말라. 자칫 몇 개월 뒤 걱정거리와 연결될 듯. 진실로 그대의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님을 알라. 북쪽은 피하라. 여성이라면 그 남자를 따라가지 말라. 정말 후회한다.

▶범띠
 타인에게 줄 것이 있으면 빨리 줘 버리라. 능력 없다 미루다 화근이 온다. 청탁으로 만나는 2, 5, 9월생에게 사정을 얘기하면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욕심을 내거나 과장해 말하면 허사가 된다.
  
▶토끼띠
 내가 원한다는 사슬을 상대가 알면 부담스럽게 생각한다. 감추는 것이 좋을 듯.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도 기다리면 기쁜 소식이 있을 것이니 말없이 그때를 기다리라.  4, 7, 10월생 사람이 금전 부탁을 하면 주라. 미래에 큰 보답을 받는다. 

▶용띠
 따가운 태양이 싫어 시원한 그늘을 찾는 것처럼 지금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해 입가에 미소가 떠오를 것이다. 인내하며 기다리라. 금전을 북쪽 사람에게 요청하면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는다. 도움을 받으려면 동남쪽으로 가라.

▶뱀띠
 남쪽에 가는 일은 삼가라. 후회하는 날이 된다. 북쪽으로 목적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아지고 건강에도 이롭다. 가까운 곳에서 가족과 함께함이 어떨지. 뱀, 양, 말띠와 다툼이 있다. 언쟁을 조심하라.
  
▶말띠
 기다리는 마음도 때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 참을성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면 웃음꽃이 피리라. 말, 닭, 돼지띠가 힘겨울 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친구 간 의견 차이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명심하라.

▶양띠
 인덕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 없구나. 그러나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외로워도 홀로서기를 시도하라. 당당하게 전진하라. 5, 9, 10월생을 믿으라. 깊은 마음씨가 숨어 있다. ㄱ, ㅅ, ㅇ 성씨는 갓길 운전 삼가라. 

▶원숭이띠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고,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않으면 어려웠던 일이 성사했음을 알리는 소식이 곧 온다. 인생에 연습은 없다. 지금 그 자리에서 후회하면 후퇴하는 길이다. 3, 5, 12월생 여자의 마음을 상하게 하면 더 힘들어진다.
    
▶닭띠
 몸은 고달파도 득은 있겠다. 투지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면 승리할 수. 상대가 당신 눈빛에 굴복하리라. 1, 2, 12월생은 승전고를 울리지만, 사랑에는 짜증스러운 날이 될 듯. 평소보다 넓은 마음으로 대하라.   

▶개띠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라. 생각대로 안 된다고 상대방에게 당신의 화난 모습을 보이지 말라. ㅇ, ㅊ, ㅎ 성씨가 방해자가 될 수 있다. 7, 8, 9월생 투기적 행동은 길게 하면 빈손이 된다. 노란색을 피하라.

▶돼지띠
 하는 일에 신중을 기하고, 인내심을 갖고 임하라. 일확천금을 노린다면 잘못된 생각이다. 허황한 꿈에서 벗어나라. 가족의 말을 무시하지 말라. 내가 힘들 때 친지나 가족밖에 없음을 상기하라. 3, 6, 8월생 근신함이 좋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