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3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3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23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23일 일요일 (음력 8월14일 무오)   

▶쥐띠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가치 있는 것이다. 하늘만 쳐다보고 탄식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찾아 개척하라. 물고기가 필요하면 냇가에 가고, 나무가 필요하면 산으로 가는 이치처럼 현재 내 위치를 지킬 때 모든 일이 이뤄지겠다.
  
▶소띠
 남을 제치고 앞서 보려는 마음은 간절하지만, 아직 연륜이 부족하다. 같은 일을 해도 기능공과 견습공의 차이는 결과를 보면 알 수 있듯 사업도, 애정도 자신이 가는 길이 분수에 맞는지를 점검하라. 1, 3, 7월생 겸손함을 알아야 할 때다.

▶ 범띠
 자기관리를 위해서는 건강부터 생각하고 감정을 억제하라. ㄴ, ㅁ, ㅎ 성씨 세상에서 자기만 고독하고 우울한 것 같으나 모든 것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다. 내 마음을 다스릴 줄 알아야 한다. 북동쪽 사람 조언이 마음의 약이 되겠다.

▶토끼띠
 앞으로 인생을 실수 없이, 지혜롭게 살 수 있다는 희망을 품으라. 행복은 마음속에 있는 법이다. 사업에 애착이 강해 잘해가고 있지만, 애정은 무관심의 연속이구나. 4, 8, 12월생 애정에도 그 이상 관심과 신경을 써 상대를 생각하라.
      
▶용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재주가 아무리 많아도 활용하지 못하고 남을 원망하기만 하면 오히려 원망은 자신에게 돌아온다. 2, 8, 10월생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잘 이용하라. 그것이 가정과 자식을 위해 안정할 수 있는 최선의 길이다.     

▶뱀띠
 구상한 일들이 순조롭게 이뤄지는 시기다. 책임을 다해 본분을 지키고, 직원들 사이에 갈등이 없도록 덕을 베풀면 계획을 성취할 수 있다. 1, 3, 7월생 쉬는 날에 도박성 있는 놀이는 삼가는 것이 훗날 나를 지키는 길이다. 

▶말띠
 나는 많이 베푸는 것 같은데 돌아오는 덕은 적다. 팔자를 탓하지 말고, 부단히 노력하라. 그러면 행운도 비켜 가지 않는다. 부부도 서로 이해하고, 협조하며 존중할 때 비로소 사랑이 싹튼다. 2, 7, 11월생 사랑 표현을 확실히 하라.

▶양띠
 생각이 많으니 항상 머릿속이 복잡하다. 마음을 차분히 하고, 잊을 것은 빨리 잊어야 건강에 이롭다. ㅅ, ㅇ, ㅂ 성씨 애정 문제로 고민할 듯하다. 기혼자는 가정과 사랑, 두 갈래 길에 서 있는 격이다. 미혼자는 사랑하는 이를 꽉 잡으라.
      
▶원숭이띠 
  '내 자식은 안 그러겠지'라고 방심하다가 크게 실망한다. 가출로 인해 학업이 중단되는 것은 물론 이성 관계로 힘든 일만 겹치겠다. 각별히 신경 쓰라. 3, 5, 9월생은 자녀로 인해 구설에 오르겠다. 자녀에게 관심을 두고 대화하면 웃음꽃이 핀다.

▶닭띠
 복잡한 일이 중복될 때는 잠시 자중하고, 근신하는 것도 어려움을 면하는 수단이다. 다음 주에 새로운 각오로 마음의 부담을 털고 일을 시작하라. 금주보다 훨씬 발전하는 일이 많을 것이다. ㅈ, ㅇ, ㅊ 성씨는 건강을 체크하는 것이 좋겠다.
  
▶개띠
 남의 말을 따라가지만 말고 신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곧 좋은 결과가 온다. 증권이나 기타 투기는 오늘만은 승산이 크다. 그러나 지속하면 큰 손해가 우려된다. 3, 7, 11월생 매매 건이 있다면 불이익이 초래되니 서두르지 말라.

▶돼지띠
 비관하지 말고 무슨 일을 하든 용기를 내 열심히 노력하면 뜻을 이루겠다. 어려울 때일수록 자신을 이기는 사람이 가장 위대하듯 남의 돈을 썼으면 아무리 어려워도 갚을 줄 알아야 한다. 1, 3, 5월생 차차 호전할 운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