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8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 28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09.2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9월28일 금요일 (음력 8월19일 계해)   

▶쥐띠
 독수리는 높이 날수록 더 많은 먹이를 찾는다. 사람도 멀리 봐야 한다. 아내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말라. 추억을 떠올리는 저녁을 만들라. 5, 8, 11월생 부부는 자녀를 위해 좀 더 관심과 시간을 가져야 한다. 자녀 부탁에 응하라.      

▶소띠,
득실이 교차한다 내실을 기하고,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지 말며 현상 유지에 신경 쓰라. ㅅ, ㅈ, ㅎ 성씨가 돕는다. 6, 9, 11월생은 마음속 깊이 생각하는 사람이 연락하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먼저 연락하라. 앞으로 도움이 되겠다.

▶범띠
 마음의 결정 없이 접근하지 말라. 얻는 것 없이 헛수고만 할 뿐이다. 1, 2, 9월생 언행을 조심하고, 건강을 한 번 체크해보라. 자녀 문제로 신경 쓸 일 있겠다. 파란색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준다. ㄷ, ㅂ, ㅊ 성씨 진실한 마음으로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웃음꽃이 핀다.

▶토끼띠
 요리 속에서 진주를 얻었으니 일거양득이구나. 6, 7, 10월생 오늘의 운세는 대성이지만 투기는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우연히 만난 사람이 거래처 사장이 된다. 북쪽이 길하다. ㄱ, ㅁ, ㅊ 성씨 내 실력만 믿고 겨울에 꽃을 피우려 하지 말라. 성급함은 금물이다.

▶용띠 
5, 8, 12월생은 의욕이 상실될 수 있으니 적극적인 태도가 요구된다. '하면 된다'는 결심으로 진행하면 순조롭게 이뤄진다. 운전자는 양보심이 필요하다. ㄷ, ㅂ, ㅎ 성씨 둘만의 대화가 주변에 알려질까 염려된다. 언행을 조심하라.

▶뱀띠
 오후에 할 일을 오전에 처리하라. 중요한 일로 오후에 만날 사람이 생긴다. 4, 5, 6월생은 주머니 사정을 개의치 말고 후하게 쓰라. 미래에 득이 올 투자다. 단, 동쪽 사람은 만나면 해롭다.ㄱ, ㅊ, ㅇ 성씨는 힘들어하던 일이 동북쪽에서 풀린다.

▶말띠
 친분이 있는 사람과 함께하고자 하는 일은 미루라. 더 좋은 것을 놓친다. 1, 10, 12월생은 동쪽 사람과 상의하면 길하다. ㄴ, ㅅ, ㅇ 성씨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말라. 유비무환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 있는 곳에서는 주머니를 조심하라.

▶양띠
 혼자서는 힘겨운 듯하나 5, 8, 9월생은 귀인이 도와준다. 마음을 다스려 힘들어도 홀로 시작하라. 서두르지 말라. ㄷ, ㅂ, ㅇ 성씨 구상하는 일은 쥐, 말띠 도움으로 성사한다. 내가 부족하다는 것을 강조하라. 자존심 강한 자니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

▶원숭이띠
 자만심을 버리면 뜻한 바를 성취하는 행운의 날이다. 2, 5, 10월생 나를 낮추면 오히려 내가 높아진다는 말을 잊지 말자. 인정을 받아 대성하는 날이다. 좋은 기분을 밖에서 풀지 말고 가족과 함께하라. 거래처와는 땀 흘린 노력이 없어지는 약속을 하지 말아야 한다.

▶닭띠
 연인과 '고무줄놀이'는 이제 중단하라. 배짱을 부리는 것도 한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하라. 4, 8, 12월생 자칫 찰나에 배필을 놓칠 수 있다. ㄱ, ㅂ, ㅎ 성씨는 좋은 일에 훼방꾼이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하라. 먼 길을 떠나면 일에 지장 있을 수 있다.
    
▶개띠
 경제적으로 자립할 능력만 있다면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주어진 기회를 포착해 포부를 성취하라. 2, 9, 11월생은 느린 것이 단점이나 세심하니 실수하지 않는다. 약속은 지키고, 건강에 유의하라. 쥐, 토끼, 양띠가 귀인이 된다.
    
▶돼지띠
 상대가 강하게 대해도 서서히 지혜로써 맞서라. 5, 7, 9월생 '누구나 지혜 앞에는 무릎을 꿇는다'는 이치를 잊지 말아야 한다. ㄷ, ㅊ, ㅎ 성씨는 무인도에 떨어져도 살아날 능력은 있지만, 용두사미가 될 수 있디. 인내심을 가지라. 남쪽이 길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