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7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7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7일 일요일 (음력 8월28일 임신)  

▶쥐띠
 결점이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자기 자신을 알고 사는 사람이 가장 현명하다. 비관하기보다 의욕에 차 희망을 품고 살자. 친할수록 금전 관계를 철저히 하라. 사소한 애정과 금전 문제로 부모와 갈등 심각해질 수.
     
▶소띠
 어떠한 난관이 닥쳐도 허둥대지 말 것. 침착하게 대처하면 기회는 또 온다. 미혼은 혼담이 여러 곳에서 들어오지만, 아직 배필은 나타나지 않을 듯. 3, 8, 9월생 직업에 긍지를 갖고 박차를 가하라. 

▶범띠
 ㄱ, ㅁ, ㅎ 성씨 계획은 좋으나 실천을 확실히 하라. 남쪽이나 북쪽이 행운. 식품계 투자는 길하다.

▶토끼띠
 새로운 일을 시도해 보지만 모든 것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끈기와 인내로 극복하면 조만간 기쁜 일 있을 듯. 사랑하는 사람이 속을 태우는 격. 아내를 움직이게 한다면 가정에 활력소가 될 것이다. ㅂ, ㅊ, ㅇ 성씨 부부 사랑 재확인 요.

▶용띠
 중심이 흔들리면 매사 위태롭다. 신념을 갖고 하면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자.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한다. 사랑을 따르자니 불효요, 부모님 뜻을 따르자니 사랑이 우는구나. 웃음 짓지만, 그것도 잠시일 뿐. 내 마음이 우선임을 알라.

▶뱀띠
 일보 후퇴는 이보 전진을 할 힘이 된다. 조급해하지 말고 재검토하면서 침착하게 처리하라. 어떠한 유혹이 와도 흔들리지 말고 내 판단으로 결정하라. 2, 9, 11월생 남의 말에 쉽게 귀 기울이지 말라.

▶말띠
 희망을 품고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확실하게 계획을 세우라. 그 바탕 아래 추진하면 대성한다. 여름철 건강을 한번쯤 체크해 보자. ㅅ, ㅊ, ㅎ 성씨는 금전 관계에서 신용을 지키라. 신용이 내 이미지다.

▶양띠
 뜻을 이룰 길은 아직 많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인내로 정진하면 성사한다. 주변 사람들과 불화가 예상되니 언행에 각별히 신경 쓰라. 연인 만나 기분 좋은 날이나 금전 탓에 고심한다.

▶원숭이띠
 지나친 경쟁의식이 서로 피해를 보게 한다. 양보하면서 협조해야 더 많은 실적을 올릴 수 있다. 3, 5, 9월생 겉으로는 항상 웃는 모습이지만, 속으로는 울고 있다. 그러나 그 누가 알아주랴. 못 받은 돈 받을 가능성이 큼.
    
▶닭띠
 모든 일에 기쁨과 즐거움이 충만하다. 예능 방면 종사자는 인기가 상승할 운이다. 그렇기에 지출도 늘겠으니 자중하는 것이 좋을 듯. ㄱ, ㅂ, ㅇ 성씨 애정운은 마음의 벽을 허물어야 좋은 결과 기대할 수 있다.

▶개띠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노력이 부족해 기량을 아직은 발휘하지 못한다. 지금부터라도 용기를 잃지 말고 전진해 간다면 대성할 운이다. 5, 7, 11월생 애정 문제 심각해질 듯. 마음을 다스리라.

▶ 돼지띠
 느긋한 마음으로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함이 좋겠다. 현상 유지만으로도 만족하라. 고난이 와도 변동하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새로운 계획은 아직 형편에 맞지 않으니 서두르지 마라. 10, 11, 12월생 검은색 옷이 길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