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8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8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0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8일 월요일 (음력 8월29일 계유, 한로, 재향군인의날)  

▶쥐띠
 헛된 망상과 과욕 때문에 곤경에 빠지기 쉽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나서 결과를 기다리라. 삶에 있어 인연은 매우 중요한 것. 아랫사람을 잘 만나면 사업에 서광이 비칠 것이다. 1·7·9월생 가정을 지키라. 투기는 불리.

▶소띠,
요행을 바라거나 남에게 의지해 덕을 보려는 나태한 성격을 바꿔 좀 더 진취적인 사람이 돼라.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봄이 어떨까. 오늘은 애정 장벽과 직업적 갈등이 심각한 날. 신중을 기해 동업자를 선택할 때다.

▶범띠
 자기가 최고라는 자만심으로는 주위 사람들에게 비난만 사게 될 뿐 결정적일 때 협조받지 못하는 원인이 된다. 친척 간 자주 왕래하고 화목하게 지내면 자녀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겠다. ㅅ·ㅊ·ㅁ성씨 애정·직업 갈등 심각.

▶토끼띠
 새로운 것을 추진하는 데 고통은 많겠지만, 욕심부리지 말고 서두르지 않는다면 매사 순탄할 운. 함께 살아왔지만 알쏭달쏭하구나. 직업 변동은 포기하지 말라. 4·5·6월생 빨간색 옷이 새로운 변화를 뜻함.

▶용띠
 내 주장대로 일처리하지 말라. 동료들 의견도 충분히 수렴해 처리하면 좋은 성과 있겠다. 5·7·11월생 자영업자는 종업원 관리를 철저히 하라. 남의 것에 눈길 주지 멀라. 오해를 산다.

▶뱀띠
 성실함을 최고 덕목으로 삼으라. 경솔함보다는 느긋한 태도로 임하는 것이 좋겠다. 사적인 일보다 공적인 일로 성과 볼 수.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에게는 끝까지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3·5·12월생 사랑하는 이를 감시하는 격.

▶말띠
 희망에 부풀어 무리하게 일을 크게 벌인다면 실망도 그만큼 크게 될 수. 어떠한 일을 하든 심사숙고해 겸허한 자세로 대처할 것. 1, 9, 11월생 숨 가쁘게 숨바꼭질만 지속하는 사랑이다. 원인 모를 신병과 애정 난이 있다.

▶양띠
 자신에게 실속이 있는 일이 바로 코앞에 있는데 무모하게 큰 변화를 주다간 득도 없는 모험으로 끝난다. 물은 한 번 흐르면 그 자리로 다시 올 수 없다. 금전 관계 송사로 고심할 듯.

▶원숭이띠
 섣불리 감정부터 내세우지 말고 차근차근 결과를 지켜보면서 충고하는 것이 좋다. 남자는 가정을 중시하고, 여자는 상대를 미워하는 마음부터 없애라. 의류계 투자는 길하나 투기는 하지 말라. 위험이 따른다.

▶닭띠
 깊은 산 속에서 도를 닦는다고 생각하고 매사 임하라. 성급하게 행동하면 해를 부른다. 외면하는 상대를 잡아보려는 당신의 깊은 사랑에 찬사를 보낸다. 2, 8, 12월생 사랑하는 사람을 꽉 잡으라. 놓치면 후회뿐이다.

▶개띠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밟아가면 곧 대성한다.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도 신경 써 준다면 금상첨화로 다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남자는 여자 유혹에 빠지면 헤어날 수 없음을 알라. 4, 8, 12월생 자녀 문제로 고심할 수.

▶ 돼지띠
 필요 이상의 불평이나 불만은 신상에 해롭다. 잘못된 일은 반성하면서 현실에 충실하는 것이 최선이다. 부하 마음을 알고 다스릴 필요가 있다. 6, 7, 9월생 길운이 곧 찾아온다. 인내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