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백일의 낭군님' 원심부부 도경수♥남지현, 첫 입맞춤 엔딩!
'백일의 낭군님' 원심부부 도경수♥남지현, 첫 입맞춤 엔딩!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8.10.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와 남지현의 첫 입맞춤에 역대급 설렘 엔딩이 탄생하며, 월화드라마 1위를 지켰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9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포함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이 평균 9.1%, 최고 11.0%를 기록하며, 지상파 포함 월화드라마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비밀을 알고 화가 난 원득에게 “널 이용한 거야. 혼인하는 척 하려고”라며 거짓말의 이유를 밝힌 홍심. 하지만 “내 마음은 어떻게 할 것이냐”는 물음엔 차마 답을 할 수 없었다. 원득은 기억을 찾기 위해 연씨(정해균)와 함께 자신이 처음 발견됐던 천우산을 찾아갔다. “나는 그냥 네가 원득이고 내 사위였으면 좋겠는데, 그냥 이대로 살면 안 되겄냐”는 연씨의 부탁을 뒤로하고 홀로 산을 둘러보던 원득의 눈앞에 자신을 향해 날아드는 화살들이 환시처럼 나타났다. 왕세자 이율(도경수)이 실종되고, 원득으로 전락한 기우제 당일의 상황이었다.

사진 제공= tvN
사진 제공= tvN

집으로 돌아온 원득은 홍심에게 “네가 했던 말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거짓인지” 물었다. 그동안 홍심이 말했던 원득과의 추억이 혹시 진짜였을까 질투를 한 것. 그리고 “내가 끝을 내기 전까진 너는 내 여인이고 나는 네 낭군이다”라며 혼인을 끝낼 생각이 없음을 밝혔다. 오히려 새 옷을 만들어달라는 투정을 부리고, 새로운 이름을 지어달라는 핑계로 홍심을 방에 붙잡아두었다. 자신을 속인 것에 대한 화가 아직 풀리지 않았지만, 잠든 홍심이 어깨에 기대자 심장이 거세게 뛰었다.

한편, 송주현 현감으로 부임한 정제윤(김선호)은 왕(조한철)의 하사품을 전달하기 위해 원득을 관아로 불렀다. 마을에서 세자의 얼굴을 아는 유일한 사람이었지만, 안면소실증 때문에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 게다가 김차언(조성하)의 지시를 받고 박영감(안석환)의 호감을 사기 위해 했던 행동들이 홍심을 실망시키고 말았다. 마을 사람들에게 박영감의 집 우물을 채우라는 부당한 명을 내렸기 때문. 이에 화가 난 홍심은 제윤을 구덩이에 빠트리고 “한양에서 뵈었을 때 좋은 분이라 생각했습니다. 더 실망할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라며 소소한 복수를 했다.

토하젓을 진상하러 궁에 가는 김에 “기억을 찾으러” 한양으로 향한 원득. 궁에서 내금위 병사들을 쫓아가는 원득을 우연히 본 김수지(허정민)는 무연(김재영)에게 “세자저하랑 똑같이 생긴 사람을 봤거든. 시골에서 진상하러 온 사내라는데”라며, 찜찜했던 상황을 알렸다. 불안함에 휩싸인 무연은 원득을 쫓아가 검을 휘둘렀다. 그러나 아직 상처가 낫지 않은 탓에 상황은 역전되었고, 원득은 “너는 내가 누구인지 알고 있는 것이지. 답해라. 내가 누구냐”고 물었다.

원득이 한양으로 향할 때부터 “어쩐지 돌아올 것 같지가 않아”라며 불안해하던 홍심은 마을 어귀에서 원득을 기다렸다. “가짜 혼인인데 진짜 낭군도 아닌데, 왜 이렇게 맘이 아프지”라며 힘없이 돌아선 홍심은 서있는 원득을 발견했다. “안 오는 줄 알았는데. 기억은 찾았어?”라고 물었지만, 원득은 그저 말없이 바라볼 뿐이었다. 그리고 떨리는 목소리로 “기억 찾으면 안 올 줄 알았는데”라는 홍심의 뺨을 두 손으로 감싸고 다정하게 입을 맞췄다. 잃어버린 기억과 점차 깊어지는 감정 속에서 안타까운 순간들을 보내고 있는 원심부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입맞춤에도 설렘과 애틋함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