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1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1일 목요일 (음력 9월3일 병자)

▶쥐띠
 친지와 동업하는 사람은 상대방과 신의를 지켜야 할 때다. 지금은 이득이 없어도 서서히 내실을 기하라. ㄱ, ㅂ, ㅅ 성씨 사랑하는 사람과 거짓을 행하면 서로가 다툼뿐임을 알라. 불만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라.

▶ 소띠
 작은 자본으로 시작했으나 무한히 성장할 저력이 숨어 있디. 사업이나 직장 관계에서 성실히 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 있을 듯. 4, 6, 11월생 남에게 부탁한 것이 순조롭게 풀린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심사숙고해 재도전하라.

▶범띠
 새로운 일이 전개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하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과감히 도전하라. 배필은 처음 만났을 때 잡으라. 이것저것 생각하다 차 지나간 뒤 손 흔드는 격이 된다. ㄴ, ㅊ, ㅇ 성씨 제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언행으로 인한 실수는 오해를 부른다.

▶토끼띠
 단계를 밟아 목적지에 도달해야 구설에 오르는 것을 면할 수 있다. 추월한다면 부정이 따르기 마련이다.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따르라. ㄱ, ㅇ, ㅂ 성씨 옛것을 멀리하고 새것으로 향할 때 새롭게 용기백배 할 때다.

▶용띠
 주위에서 아무리 도와줘도 분수를 지켜 행동하고, 실속을 찾으라. 남자로 인해 앞날에 장애가 있겠으니 각별히 신경 쓰면 좋을 듯. ㄴ, ㅂ, ㅎ 성씨는 혼자서만 애태우는 격. 동, 북쪽 사람과 의논함이 좋을 듯.
  
▶뱀띠
 새 시대에는 그에 적응하면서 살아야 한다. 신세 한탄을 한들 아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구나. 마음과 육체가 따로 행동하면 피로하기만 할 뿐 미래에 발전은 전혀 없다. 6, 7, 9월생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다. 용기를 가지라.

▶말띠
 지나치게 큰 것만 찾다 보면 더 큰 것을 잃게 된다.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기면 더 많은 득이 있는 법. 욕심부리는 것보다 서서히 조금씩 내실을 기하라. 3, 5, 9월생 새로운 터전에 도전하니 희망찬 하루가 전개할 듯.

▶양띠
 아무리 후회한들 과거를 돌이킬 수는 없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현실을 중시하고, 앞날을 위해 충실히 살라. 그것이 더 값지다. ㅁ, ㅍ, ㅎ 성씨는 꼬리가 길면 밟혀. 파멸에 접어든다.

▶원숭이띠
 연애할 때는 거짓말도 진실로 믿지만, 결혼해 살다 보면 장단점이 드러난다. 서로 불신하게 된다. 서로 감싸주고 위하는 미덕이 어떨까. 2, 5, 8월생 마음의 문을 열고 가슴으로 사랑하라.

▶닭띠
 항상 남의 일만 하고 살아야 하나. 날개를 펴보라. 내게도 날 힘이 있다. 용기를 갖고 헤쳐나가라. 그러나 섣불리 남의 말에 현혹되지는 말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결단성 있는 의지가 요구된다. ㅈ, ㅁ, ㅎ 성씨 사랑하는 사람 울리지 말길.

▶개띠
 답답함이 가득하다. 의견 충돌이 잦다. 그렇다면  의연한 자세로 대화하라. 전화위복 시기다. 3, 7, 9월생은 시댁 식구들과 의견 충돌을 주의하라. 주택, 토지 문제는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처분하라. 감정이 쌓이면 다툰다.
     
▶ 돼지띠
 하는 사업은 잘되고 있으나 주변 방해로 고전하겠다. 겸허한 자세로 주위에 손해가 가지 않도록 배려하라. 1, 3, 11월생은 부부 의견 충돌 멈추고 자녀에게 신경 쓰라.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