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4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4일 일요일 (음력 9월6일 기묘, 와인데이)

▶쥐띠
 생각만 하던 일을 이제 시작하려고 하니 가슴이 뛰는구나.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품고 하라. 용기 내자. ㄱ, ㅅ, ㅊ 성씨 오늘은 언행을 조심하라. 마음에만 품지 말고 대화로써 풀라. 사랑은 새로운 각오로 도전할 것.

▶소띠,
내가 제일이라는 자만심은 금물. 항상 겸손하게 처신하라. 어려울수록 서로 협조하면서 돕는 것이 덕을 쌓는 것이다. 사랑도 분수를 지켜야 할 때. 2, 7, 11월생은 남들이 나를 위해 모든 것 줄 수 있다고 하지만 그것은 말뿐이다.

▶범띠
 어렵고 힘든 시련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기 마련이다. 9, 10, 12월생은 때로는 대수롭지 않은 일로 언성을 높이고 다툴 수 있으니 마음을 다스리라. 애정은 처음 만난, 그때를 생각하며 새롭게 변화하라.

▶토끼띠
 직장에서는 그런대로 짜증 내지 않고 업무에 열중하지만, 인간관계에서는 짜증스러운 일들이 겹치게 된다. 감정을 억제하고, 음주를 조심하라. 항상 중심을 잃지 않고, 흔들리지 않는다면 호평을 듣는다. 북, 동쪽에서 좋은 소식 들리겠다.

▶용띠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리라. 작은 것에서 큰 것이 시작하는 법. 처음과 끝이 같아야 한다는 것을 한 번 더 명심하라. 금전 문제로 집안이 편치 않구나. 그래도 급하게 서두르지 말라. ㄱ, ㅇ, ㅎ 성씨는 1, 5, 10월생 비위를 건드리지 말라.

▶뱀띠
 경쟁자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다. 슬기롭게 대처하라. 사랑하는 사람을 믿으려면 끝까지 믿고 따를 때 내게 득이 된다. 4, 5, 6월생은 붉은색 계통 옷이 행운을 준다. 남쪽이 대길하니 여행 가는 것도 좋을 듯.

▶말띠
 목적 없이 길을 걷는 사람처럼 동서로 분주하니 계획에 차질이 있을 듯. 직장 동료보다 가족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고 협조를 구함이 어떨까. 4, 7, 11월생 애정 표현을 진실하게 해야 좋을 듯. 상대는 다른 마음을 갖고 있다.

▶양띠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한다는 자세로 각오를 새롭게 하라. 금전 관계로 부부 갈등 또한 심하구나. 일보 후퇴해서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새롭게 하라. ㄱ, ㅂ, ㅇ 성씨는 일에 신경 쓰는 것은 좋으나 건강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음을 알라.

▶원숭이띠
 어느 가정이든 때로는 갈등이 있게 마련이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친지나 친구에게 조언을 받아 보라. 3, 8, 12월생은 겁 없이 벌여놓은 일들이 힘겹구나. 투기하면 영원히 멸망하고, 파산하게 되니 자중하라.

▶닭띠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은 변동이나 확장 시기가 아닌 듯싶다.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가를 깊이 사랑하고 있구나. 좀처럼 내 마음을 전할 수 없다. ㄴ, ㅂ, ㅊ 성씨는 소식이 오기만 기다리지 말고 먼저 노크하라. 자존심을 버리라.

▶개띠
 인생을 살다 보면 뜻하지 않게 불운이 닥칠 때도 있다. ㅅ, ㅍ, ㅎ 성씨는 특별히 신경 써야 할 때다.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전진하기 위함이니 어깨를 펴고 용기를 가지라. 서, 북쪽이 행운의 방향.

▶ 돼지띠
 가정 화목이 사회 활동을 하는 데 활력소가 되는 것처럼 인간관계로 복잡한 일이 중복해도 짜증 내지 말고 참고 인내하라. ㄱ, ㄴ, ㅎ 성씨는 나를 따르는 사람을 포용하며 적색 옷을 입어라. 행운이 따른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