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5일 월요일 (음력 9월7일 경진, 체육의 날)

▶쥐띠
 작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고 빨리 잊을수록 생활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을 너무나 비관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라. 6, 7, 9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라도 하면서 답답한 마음을 풀라.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소띠,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하라. 자만심은 금물이다. 남에게 베풀어도 내게 오는 것은 손해뿐이라 자책하지 말고 인내하면 언젠가는 인정받는 시기가 올 것이다. 1, 4, 9월생 남자의 감언이설을 조심하라.

▶범띠
 내게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도 무시하고, 이득만 챙기려는 마음은 이기적인 행동이다. 3, 5, 11월생은 남을 존중해주고 인정을 베풀라. 베풀고 살면 복이 온다. 마음이 풀리지 않을 때는 붉은색으로 단장하라.

▶토끼띠
 친한 사람 사이에 재물로 인해 시비가 있을 수 있다. 당장은 섭섭해도 앞으로 더 큰 손해를 면하기 위해서는 단념하는 것이 좋을 듯. ㅂ, ㅇ, ㅅ 성씨는 애정 면에서 갈등이 심하겠다. 나보다 상대방 마음을 먼저 헤아려줄 것.

▶용띠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포착해야 대성할 수 있다. 능력을 인정받을 절호의 기회가 왔다. ㄱ, ㅂ, ㅎ 성씨는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의 마음을 읽고 끝까지 의지하며 서로 협력하라.

▶뱀띠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주의하라. 특히 음주는 운명을 바꿀 수도 있으니 금해야 한다. 1, 3, 9월생 애정에 불화가 있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서북쪽 길.

▶말띠
 자신을 탓하지 말고 지혜로 지향함이 어떨까. 어제 감정이 오늘까지 연속하면 불이익만 따르니 마음을 넓게 가지라. 기분 좋은 하루가 되도록 원숭이, 돼지, 닭띠와 의논하라. 북쪽에서 좋은 소식 들릴 듯.

▶양띠
 일은 쌓여 있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물이 있구나. 혼자 공을 세우려다가 책망이 우려되니 동료들과 협조함이 좋을 듯. 동업하는 사람은 재능과 실력이 필요하다.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1, 7, 10월생 애정은 한발 양보가 필요.

▶원숭이띠
 자신에 할 일이 어떤 것인지 즐겁게 살 수 있는 보람을 찾는 것이 현명하다. 2, 9, 11월생 자신을 학대하지 말고희망을 품는 것이 좋을 듯. 좌절만 하고 있으면 발전이 없음을 알아야 할 때다. 지혜로운 생각으로 용기를 낼 것.

▶닭띠
 오늘은 근신하라. 작은 일로 부부간 불화가 예상되니 서로 참는 것이 상책임을 알라. 일이 커지면 사업에도 영향이 미칠 수 있다. 슬기롭게 대화로 풀라. 1, 3, 7월생은 인내와 진실만이 웃음꽃을 피운다.

▶개띠
 남의 일은 발 벗고 나서는 봉사 정신이 투철한 성격이지만, 빛이 나지 않는구나. 가정 화목을 위해서도 내실을 기함이 좋을 듯. ㄱ, ㅇ, ㅎ 성씨는 늘 의심받는다. 인내만이 자신을 부각하는 길이다.   
   
▶ 돼지띠
 욕심 때문에 명예가 손상될 수 있으니 남에게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교만하지 말고 겸손하면 득이 더 크겠다. 겉과 속마음이 같을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대성한다.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