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1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16일 화요일 (음력 9월8일 신사) 

▶쥐띠
 예기치 않은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된다. 조심성 있게 일처리 함이 좋겠다. 특히 재물이나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오를 수 있겠으니 더욱 조심하는 것이 상책이다. 2, 8, 12월생은 재물이 따를 때 저축하고 건강에 신경 쓰라.

▶소띠
 사업하는 사람은 가까운 사람 탓에 구설에 휘말리거나 손해 볼 우려가 있다. 매사 세심히 신경 써야 할 때다. 혼자 산다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목마른 자가 먼저 물을 찾으라. 북쪽 사람과 시비를 조심하라.

▶범띠
 친지 주선으로 모든 일이 풀릴 운이다. 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대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겠다. 고독과 분노는 상대방에 의해서만 오는 것이 아니라 내 마음에서 오는 것임을 알라.

▶토끼띠
 무기력한 나를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내 능력을 먼저 알아야 남을 지배하고 이끌 지혜가 생기는 법이다. 모든 일에 시야를 넓힐 필요가 있겠다. 1, 2, 3월생은 검은색 옷을 피하라. 푸른색 옷에 희망이 있음을 알라.

▶용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내가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이다. 믿는 마음을 가지라. 귀인도 만날 수 있고, 욕심을 버리면 마음에 편안함도 오게 된다. ㄱ, ㅊ, ㅇ 성씨는 책임을 전가하면 불행을 자초함을 알라.

▶뱀띠
 때로는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리는 것이 득이 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 인내하면서 열심히 노력하면 좋은 성과가 있을 듯. ㅁ, ㅂ, ㅍ 성씨는 동, 북쪽에 길이 열리니 서광의 빛이 비친다. 때로는 휴식이 마음의 보약이 될 수 있음을 알라.

▶말띠
 생각한 대로 일이 안된다고 낙심하지 말라. 때가 왔다.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는다. 거짓 사랑, 거짓 사업은 타 버린 재와 같음을 알라. 진실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1, 9, 11월생은 현재보다 미래를 위해 살라.

▶양띠
 요행보다 노력으로 성과를 내야 기쁨이 더 클 것이다. 남에게 의지하려는 성격을 버리고, 내 뛰어난 두뇌로 새로운 것을 개발해 추진하라. 동, 북쪽 사람이 돕는다.
 
▶원숭이띠
 입속에 든 것까지 서로 바꿔 먹을 수 있을 만큼 친한 사람끼리도 금전 관계는 구분해야 한다. 훗날 두 사람을 위해서다. 잘못하다가 관재 구설에 휘말린다. 3, 5, 8월생 애정은 고독감으로 마음 상할 일 있겠다.

▶닭띠
 조금 기분 상하는 일이 있더라도 대화로써 화합하리. 사업 관계로 언쟁할 수 있겠으니 성격을 차분하게 가지라. ㄴ, ㅇ, ㅊ 성씨는 남을 미워하면 결국 내 입장만 곤란해지는 것을 알라.

▶개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내 분수를 깨닫고 생활하라. 나이가 들어 점점 자신감이 떨어진다고 한탄하지 말라. 2, 8, 10월생은 힘들다고 주저하지 말고 용기 내라.
    
▶돼지띠
 무슨 일이든지 적당히 처리하는 습관은 남의 신뢰를 받을 수 없다. 남이 한다고 덩달아 하면 백번 후회한다. 기다리던 좋은 결과가 없다고 해도 내일이 있음을 알라. ㄷ, ㅊ, ㅇ 성씨는 희망을 품고 가정을 지키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