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20일 토요일 (음력 9월12일 을유)   

▶쥐띠
 내 능력만으로는 힘들다. 주변 도움이 필요하다. 잘나갈 때 겸손함으로 자리를 확보해 먼 미래를 지향하라. 득남한다. ㄴ, ㅊ, ㅎ 성씨 밤길 운전 조심.

▶소띠,
최선을 다한 뒤 얻는 결과를 겸손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아랫사람이라도 대우를 소홀히 하지 말라. 좋지 않은 일이 있더라고 웃어넘기고,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라.

▶범띠
 나를 학대하는 것은 가정을 버리는 것과 같다. 오늘은 고난을 겪어도 내일은 기쁠 수 있다, 노력하면 승리자로 우뚝 선다. 현 위치에서 최선을 추구하는 것이 성공의 보증수표다. 피로가 장애물이다. 틈을 내서 편히 쉬라.

▶토끼띠
 모든 것은 마음에서 오는 법이다. 잡념을 버리고, 주어진 일에 충실하라. 허욕을 부리면 함정에 빠질 우려가 있다. 입에 넣는 것은 깨끗하고, 항문으로 나오는 것은 더럽다고 하지 말라. 결국 내가 더럽다는 얘기다.

▶용띠
 새로운 사업이 순조롭게 풀리고 있으니 더욱더 내실을 기하라.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에게 자존심을 버리고 격의 없이 대하라 .1, 4, 9월생 목마른 시기에 물소리가 들리니 도움 주면 받고 베풀라.

▶뱀띠
 가까운 사람일수록 예의를 지키고, 존경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 말과 행동이 일치해야 신뢰를 받을 수 있음을 알라. ㄴ, ㅍ, ㅎ 성씨는 지나치게 신경 쓰면 건강에 해롭다. 음식을 각별히 조심하라. 산 넘어 산이어서 힘겨우나 도착지가 보이는 운이다.

▶말띠
 매사 서두르지 말고 만전을 기하는 것이 좋겠다. 포부만으로 성취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각고의 노력이 필요함을 알라. 먼 길 떠날 때 차 속도는 반으로 줄이고, 형제 부모와 협력하라. 오락은 삼가라.

▶양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세다. 하고자 하는 일은 끝을 보고야 마는 성격이다. 지나치게 확장하지만 않는다면 순탄하다. 자식 걱정은 하지 말라.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는 것이 오히려 좋다.
   
▶원숭이띠
 그동안 침체한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소자본으로도 큰 소득을 얻을 수. 믿는 사람은 믿는 것만큼 내게 덕을 줄 것이다. 고마움을 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아직은 많은 세상이니 희망을 갖자.
     
▶닭띠
 성급히 굴지 말라. 모든 일에 인내가 필요할 때다.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준다고 해서 자존심마저 버린 채 매달리지 말라. ㄱ, ㅅ, ㅂ 성씨 일은 마음을 넓게 갖고 잊으라. 조급히 생각하지 말고 차근차근 정리할 시간이 필요하다.

▶개띠
 남의 일에 말려들어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젊음도 한때, 사랑도 한때라지만 분수를 지키고 가정만을 생각하라. 분별없이 저질러 놓은 것이 있으면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2, 7, 9월생 내 건강이다. 직접 체크하라.

▶돼지띠
 밖에서는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다. 그러나 가정에 전혀 신경을 안 쓰니 불화만 생길 뿐이다. 내 의무가 무엇인지, 가정의 필요성을 생각할 때다. ㅁ, ㅂ, ㅊ 성씨 특히 자녀 문제를 신경 쓰라. 힘겨워도 부딪치는 것이 낫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