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21일 일요일 (음력 9월13일 병술)   

▶쥐띠
 나를 훈계하는 자를 은인으로 알고, 칭송하는 자를 적으로 여기라. 잘못된 것을 바로잡아 행동하는 것이 미래의 빛이다. 경쟁자와 나를 평가하고 있으니 있는 그대로 보이라. 애정은 혼자 짝사랑하는 격. 5, 7, 11월생 제작업자는 금전운.

▶소띠,
작은 것이 모이면 큰 것이 되듯 지나치게 확장하기보다 현 상태를 지키라. 건축업이나 요식업 종사자는 꾸준히 지켜나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 철재를 다루는 사람은 인간관계를 잘해야 득이 있음을 알라. 4, 7, 8월생 여행길은 언행을 조심하라. 시비를 벌일 우려가 있다.

▶범띠
 계획한 일이 잘 풀리겠으나 동기간에 불화가 생길 우려가 있겠다. 말이 와전될까 염려되니 언행을 조심하라. 집에 가거든 기름기 음식을 삼가라. 건강에 문제가 될 듯. ㅇ, ㅈ, ㅂ 성씨 특히 조심.

▶토끼띠
 뒤탈 없이 철저히 마무리해 가족에게 칭찬도 받고, 행운도 따를 듯. 꾸준한 노력으로 가족, 친지와 유대관계를 유지하면 더 길하다. ㄱ, ㅊ, ㅇ 성씨는 행운이 기다리나 서두르면 모든 것을 잃을 듯.

▶용띠
 섣불리 감정을 내세우지 말고 차분히 판단해 처신하라. 아무리 바쁘더라도 관심을 두는 것이 자녀 탈선을 막는 길이다. 비밀이 있다면 배우자에게 솔직히 털어놓고 의논하라. 오늘보다는 내일을 위한 설계가 필요.

▶뱀띠
 이웃 간 기분 상하는 일 있더라도 참아야 액운을 물리칠 수 있다. 자신의 겸손함을 은근히 표현해야 존경을 받는다. 연인이 함께 있으면 다툼이 잦지만, 떨어져 있으면 그리워진다. 계획한 일이 있으면 속히 시작할 것.

▶말띠
 눈을 뜨라. 여러 길이 있다. 새로운 것에 용기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공직자는 명예가 향상할 운이다. 애정 문제로 아픔이 따를 듯. 삼각관계가 길어지면 고민이 깊어짐을 알라. 5, 7, 11월생 마음고생이 커도 인내하라.

▶양띠
 생각한 일을 순서대로 차근차근 진행하면 기대보다 큰 성과를 거둔다. 그러나 구설에 오르게 되니 남의 말을 삼가야 좋을 듯. 자녀 문제로 고심할 수. 1, 2, 3월생 새로운 자세로 변화를 가지라.

▶원숭이띠
 시작은 거창했지만, 힘이 너무 드는구나. 혼자 다 하려 들지 말고 동반자를 찾으라. 도와줄 자가 서남쪽에 있다. 용두사미가 되면 다시 일어설 수 없음을 알라. 상대가 나를 좋아하고 따르면 받아들이라. 행운이 도래한다.
   
▶닭띠
 철저하게 계획을 세워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욕심만 앞세우면 실패를 자초하는 것이니 돼지, 소띠를 조심하라. 용기와 자신감이 필요할 때다. 2, 8, 12월생 내 재주만 믿고 과신하지 말라. 허점이 있음을 염두에 둘 것.

▶개띠
 필요 이상 칭찬하는 사람을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다가 손해 볼 수 있다. 애정운은 유혹을 받아 마음이 들뜨지만, 실속이 없을 듯. ㄱ, ㅂ, ㅇ 성씨를 경계하라. 인내심이 팔요하다. 나와의 싸움임을 알아야 할 때.
    
▶돼지띠
 갈 길은 멀지만, 차분한 마음으로 시작하라. 실력 배양에 힘쓰고 요행이나 헛된 욕망을 갖지 말아야 한다. 서서히 빛이 보일 듯하니 멀리할 자를 멀리하고, 잡아야 할 자를 꽉 잡으라. 기회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