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제3의 매력’ 이솜, 낯선 여자 김윤혜와 있는 서강준 목격
‘제3의 매력’ 이솜, 낯선 여자 김윤혜와 있는 서강준 목격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8.10.2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제3의 매력’ 이솜이 서강준과 낯선 여자 김윤혜가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 이솜과 민우혁이 함께 있는 모습을 서강준이 지켜봤던 것과 마찬가지로.

지난 2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8화에서는 여전히 서로 이해되지 않음에도 노력하는 준영(서강준)과 영재(이솜)의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방송 말미, 영재는 결국 호철(민우혁)의 전화를 받고 나갔고, 준영에겐 “친구 만났어”라는 거짓말을 했다. 다쳤다는 준영에게 달려간 영재는 병원에서 준영 옆에 낯선 여자 세은(김윤혜)를 목격했다. 영재는 그 순간, 어떤 감정이었을까.

사진제공 = ‘제3의 매력’ 방송화면 캡처
사진제공 = ‘제3의 매력’ 방송화면 캡처

“뭔데 우리 영재가 이렇게 좋아하나”라며 못 먹는 닭발을 먹어보는 준영과 “나도 너랑 와보고 싶었다?”라는 영재. “질투에 밴댕이 소갈딱지인게 온준영 매력이야. 우리 남친 기 좀 살려줘야지”라며 피자를 사들고 경찰서를 찾은 영재와 그런 영재를 보고 입이 귀에 걸리던 준영. 여전히 서로가 “이해가 안 돼”지만, 애초에 이해하기 때문에 사랑하는 건 아니었기에 두 사람의 사랑은 현재진행형이었다.

하지만 언제나 당당한 호철에게서 이혼이라는 과거로 인한 깊은 상처를 봤기 때문이었을까. 분명 “준영이가 서운해 할 일은 안할려구요”라며 확실하게 선을 그었던 영재였는데 호철의 전화를 받고 집 밖을 나섰다. 그리고 그 곳에는 실패한 결혼 때문에 상대방에게도, 자신에게도 제일 미안했다던 호철이 있었다. 축가로 부르기로 했던 노래를 창피함과 쑥스러움에 얼굴이 빨개져도 최선을 다해 부르면서.

“늦었지만 자기 자신한테 불러 주는 노래 멋있네요”라는 영재에게 호철은 “아니요. 이건 영재씨를 위한 노래에요. 영재 씨한테 이 노래 불러주고 싶어서 진짜 열심히 연습했어요”라는 예상 밖의 답을 했다. 호철은 겁내지 않고 직진했고 영재는 아무런 반응도 하지 못했다. 그 순간, 걸려온 준영의 전화. “어디야?”라는 말에 “잠깐 밖에 나왔어. 친구 만났어”라고 답한 영재. 진짜 거짓말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준영은 “나 지금 어디게? 놀라지마. 나 입원했다?”면서도 영재가 놀랄까, “근데 괜찮아. 별로 안 다쳤어. 진짜 조금 다쳤어”라고 했다. 준영의 말을 듣고 급히 택시를 탄 영재. 병원으로 향하는 길, 방금 했던 거짓말과 함께 준영이 자신을 위해 해준 모든 것들이 스쳐 지나갔고, 영재의 표정은 더욱 복잡해졌다. 그렇게 도착한 병실엔 침대 머리맡, 준영의 휴대폰만 덩그러니 남아 있을 뿐, 준영은 없었다.

그때 준영은 함께 작전을 나갔던 순경 세은(김윤혜)과 함께였다. “전 백도 좋아하는데”, 병문안 온 사람들이 황도만 사왔다는 준영의 말에 세은은 “저도 백도 좋아해요. 제 병실에 백도 있는데”라고 수줍게 답했고, 함께 벤치에 나왔던 것. “백도만 쭉 좋아했어요”라던 두 사람은 다들 싫다는 병원 밥도 좋아했고, “매운 거 먹는 건 고통”이라며 비슷한 음식 취향에 대해 얘기했다. “오랜만에 동지 만났네요”라고 할 만큼.
목발을 짚고 일어나려던 세은이 삐끗해버리자, 한쪽 무릎을 꿇고 앉아 세은의 발목을 조심스럽게 잡아 돌리며 “어때요 아파요?”라고 묻는 준영과 제대로 대답도 못하고 쑥스러워하는 세은. 그리고 준영을 찾다가 그 모습을 지켜보게 된 영재와 그녀에게 거침없이 직진중인 호철까지. 네 사람의 감정은 조금씩 달라지고 있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