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22일 월요일 (음력 9월14일 정해)   

▶쥐띠
 성실하게 내 위치를 지키니 귀인이 따른다. 인기도 상승하고, 사업도 번창하니 바라던 바를 성취할 운이다. 겸손한 자세로 처신함이 좋을 듯. 애정 문제는 상대를 너무 자기 쪽으로만 끌어들이려고 하지 말라. 오히려 반발해 멀어질 수.

▶소띠
 시비가 예상되니 언짢은 일이 있어도 참는 미덕을 보여야겠다. 미워하는 감정을 억제하고 지혜롭게 처신함이 좋을 듯. 3, 5, 9월생 욕심은 금물. 투자는 길하다. 단, 도박이나 동업 관계는 피하는 것이 나를 지키는 길이다.

▶범띠
 사업 전망도 밝고 번창할 기회가 드디어 내 앞에 온다. 하지만 가정에 더 많이 신경 써야 할 때. 면허증만으로 운전하는 것은 아니니 자신감으로 주변을 살피며 진행하면 안전운전할 수 있다. 자신감은 금물.

▶토끼띠
 남의 것을 챙겨주다 내 것을 잃는다. 일에는 순서가 있는 법. 희생정신도 좋지만, 나부터 챙겨야 한다. 1, 7, 9월생 가정을 지키고, 행복은 마음에 있음을 알라. 타인으로 인해 손재수가 우려되니 조심하라.

▶용띠
 보안에 신경 쓰는 것이 좋겠다. 모처럼 새로운 것을 계획하는데 비밀이 누설될 수 있다. ㄱ, ㅈ, ㅎ 성씨에게 언행을 조심할 것. 남쪽에서 판로가 열리고, 지연하던 일들이 풀릴 듯하다. 부부 갈등은 대화로 풀어라.

▶뱀띠
 윗자리에 있다고 자만하며 아랫사람을 대하다가 봉변당할 운. 각별히 말조심해야 할 때다. 특히 개, 양, 닭띠 비위를 상하게 하면 후회한다. 세상에는 비밀이 없는 법. 주위 눈총이 더 무서움을 알라.

▶말띠
 자녀들이 아직 어리다고 방심하지 말고, 더 신경 써서 보살피라. 뜻하지 않는 관재수가 있을 수 있다. ㅇ, ㅁ, ㅊ 성씨는 자존심이 상해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하면 화를 면할 수 있을 듯.

▶양띠
 필요 이상 불만을 표현하면 신상에 어려운 일이 있겠다. 인내가 필요하다. 아랫사람의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도 현명한 일이다. 1, 4, 9월생은 기분 상하는 일이 많구나. 밝은색으로 단장하고,동업은 생각하지 말 것.

▶원숭이띠
 한강에서 바늘을 찾는 것처럼 답답하고 고달프다. 하지만 노력과 지혜가 따르면 아주 가까운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있을 듯. 그에 따른 결실이 크겠다. 1, 9, 12월생 한 가지 일에 너무 집착하지 말라 정신적인 고통은 건강에 해롭다.

▶닭띠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경쟁자가 심하게 방해한다. 불신감을 느끼고 대하기보다 상대를 덕으로 제압하고 더 큰 노력으로 승부를 걸자. 사랑하는 것은 자유지만, 상대를 확실히 구분하라. 서, 북쪽에서 웃음꽃이 필 듯.

▶개띠
 노력한 보람이 결실로 나타나는 길운이다. 재물을 탐내지 말고 겸손한 태도로 처신하라. 애정은 용기가 필요하다. 상대에게 시간을 주라. 여유 있는 사람이 더욱 정열적으로 될 것이다. 금전 거래는 사절하라. 
   
▶돼지띠
 재물로 인해 친지나 동료 간 충돌이 우려된다. 욕심을 버리고 자중자애하는 것이 좋을 듯. 인기인은 상승하는 운. 자기관리를 철저히 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구설에 오르지 않는다. 1, 2, 12월생 추진하는 일이 길하다. 기회를 잡으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