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3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 23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0.2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0월23일 화요일 (음력 9월15일 무자)  

▶쥐띠
 지혜롭게 판단해 모든 일을 정리해야 할 때다. 사업가는 지나치게 확장하는 것을 삼가라. 현 위치에서 긍지를 갖고 노력하면 불가능한 것이 없다. 6, 7, 9월생은 애정을 품은 상대에게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라.

▶소띠,
항상 욕심만 앞서니 득이 없다. 말부터 앞세우지 말고 실천부터 하라. 하는 사업에 자신감을 갖고, 부부 합심하면 100% 성공한다. 남성은 여성을 존중하고 주변을 정리하라. 투기는 삼가라.

▶범띠
 마음은 천사 같지만,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답답하구나. 차차 순조롭게 풀린다. 집안일은 아내에게 맡기라. 아내를 더욱 사랑해야 한다. 4, 9, 11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마음을 움직여 보라.

▶토끼띠
 겉은 웃고, 속은 우는 상황이다. 나 스스로 푹 빠질 취미 생활을 해보는 것도 해결책이다. 편안한 마음이 곧 천국이다. 3, 5, 9월생은 마음 둘 곳이 없다고 해도 남을 원망하지 말고 현실로 받아들이라.

▶용띠
 주변 사람과 불화하고, 언쟁도 하겠다. 어려울수록 끈질기게 견딘다면 더 많이 발전한다. 답답한 마음을 풀겠다고 탈선하면 자기방어가 아니라 자해다.

▶뱀띠
 한 번 실추한 이미지는 되살리기 힘들다. 임자 있는 사람을 멀리하라. 당장 이익보다 미래를 위해 순응하면서 기다릴 때 도와줄 사람이 나타난다. ㄱ, ㅂ, ㅇ 성씨는 사람을 택할 때 외모를 보지 말고 진심을 보라.

▶말띠
 새로운 것을 시작할 절호의 기회가 왔다. 친구와 협력해 믿음을 갖고 추진하라. 문서나 금전 관계는 지연하겠다. ㅁ, ㅊ, ㅎ 성씨는 나를 돌아보며 경거망동을 삼가라. 특히 2, 8, 11월생 여자를 조심하라.

▶양띠
 어려운 고비만 넘기면 점차 호전할 것이다. 변동하는 것보다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낫다. 3, 7, 11월생은 가정을 지키라. 빼앗기고 후회한들 이미 때는 늦다. 부부간 대화로 의논해 풀어갈 때 가정에 웃음꽃이 핀다.

▶원숭이띠
 마음먹은 일이 지연된다고 초조해하지 말라.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아갈 때 대성한다. 불만을 품고 살지 말고 기쁘게 살자. 1, 7, 9월생은 매사 자신감을 가지라. 서서히 좋은 일이 다가온다.

▶닭띠
 태풍이 지나면 바다는 서서히 잔잔해진다. 지금은 어려워도 앞으로 밝은 미래가 기다린다. 성급히 굴기보다 조금 늦더라도 ㅂ, ㅇ, ㅊ 성씨와 상의해 주변을 정리하라. 마음을 둔 상대에게 관심과 사랑 표현을 확실히 하라.
   
▶개띠
 금전 관계로 가정불화가 자주 있을 듯하다. 보증이나 책임 전가할 일은 피함이 좋을 듯. 이혼한 남녀는 우연히 만난 사람과 혼인까지 할 수 있다. 서둘러 뒷일을 정리하라. 2, 5, 11월생을 조심하라. 잘못하면 덫에 걸린다.

▶돼지띠
 작은 일로 큰 호평을 듣고 승진운도 따를 듯. 사업가는 소득이 짭짤할 운이니 철저히 관리하라. ㅁ, ㅂ, ㅊ 성씨는 길한 날이다. 동쪽에서 힘 솟는 소식이 들린다. 3, 7, 9월생 애정 갈등으로 진퇴양난에 처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