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6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6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1.0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6일 화요일 (음력 9월29일 임인)   

▶쥐띠
 때가 왔다. 희망이 보인다. 열심히 노력하면 명예도 얻을 수.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낙심하지 말라. 5, 7, 9월생은 용기내야 할 때. 참을성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듯. 남쪽 사람 조심.

▶소띠
 나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나부터 체크하고 반성하자. 믿는다면 끝까지 믿고 따르라 내게 더없이 좋은 상대이니 헤어지기를 바라지 말라. 4, 5, 6월생은 검은 옷을 피하라.

▶범띠
 남이 보기에는 즐거움이 충만해 보이지만, 몸과 마음 모두 근심과 걱정뿐이구나. 주위 사람들을 경계함이 좋을 듯. 내 것을 빼앗으려는 상대가 있음을 염두에 둘 것. 잡힐 듯하면서 잡히지 않는 것이 애정운임을 알라.

▶토끼띠
 하는 일에 막힘이 많아 고달프다.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길까 염려되니 조심성 있게 일 처리하라. 특히 재물이나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오르겠으니 더욱 조심하라. 남쪽이나 북쪽 ㄱ, ㅅ, ㅊ 성씨가 도울 듯.

▶용띠
 무슨 일이든 혼자 벌이지 말고 남의 의견을 귀담아들으라. 현재의 고난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먼저 생각해야 할 때다. 애태우는 속사정으로 건강 문제가 심각하다. 부부 화합해 위로하며 길을 찾으라.

▶뱀띠
 사람을 너무 집착하지 말라. 믿는 만큼 실망이 클 수 있겠다. ㄴ, ㅇ, ㅎ 성씨는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태도를 취하라. 자신감만으로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서, 남쪽 사람에게 힘을 얻으라.

▶말띠
 선량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면 반드시 당신이 이길 수 있다. 모든 일에 시야를 넓혀 내 능력을 확인하는 것도 자기발전의 기틀을 다지는 것. 큰 욕심을 버리고 지금 가진 것으로 만족하라. ㅂ, ㅇ, ㅊ 성씨는 과욕을 부리지 말자.

▶양띠
 고통으로 인해 예기치 않은 말다툼이 우려된다. 가정에 내실을 기해야 사업도 번창할 수 있음을 알라. 가뭄이 닥치면 비를, 밤이 깊으면 아침을 기다리듯 현재 위치에서 지혜롭게 해결하라.

▶원숭이띠
 나를 돌보는 것도 내일을 위한 투자다. 인간관계로 복잡한 일이 중복하니 피로가 겹쳐 건강이 우려된다. 정리할 것은 정리하고 잊을 것은 잊으라. ㄱ, ㅇ, ㅈ 성씨는 욕심부리지 말고, 확장도 삼갈 것. 자녀 문제로 고심하겠다.

▶닭띠
 정직한 성품은 찬사를 받겠지만, 때로는 성급한 성격 때문에 잘 돼 가던 일도 망칠 수 있다. 애정은 순간순간 냉정함 때문에 오해받을 수 있으니 감정 처리를 잘하라. 2, 6, 8월생은 나만 생각하지 말라 상대는 울고 있다.

▶개띠
 잘못됐다 싶으면 빨리 발길을 돌리는 것이 서로 상처를 줄이는 현명한 방법이다. 혼자 마음졸이지 말라. 3, 5, 9월생은 모든 일을 사랑하는 사람과 상의해 결정할 것. 급히 서두르면 손해가 따른다.

▶돼지띠
 지금 마음이 공허하다고 가정을 외면하면 후회한다. 3, 9, 11월생은 아무리 친한 친구도 사업에 연관시키지 말라. 훗날 가정까지 문제를 야기한다. ㄱ, ㅇ, ㅅ 성씨는 마음을 다스리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