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12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1.1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12일 월요일 (음력 10월5일 무신)

▶쥐띠
 하고자 하는 집념은 강하나 끝을 보지 못하는 것이 내 단점이다. 작은 물방울일지라도 쉬지 않고 한 곳에 떨어지면 바위에 구멍을 낸다. 끊임없이 노력하면 성취하지 못할 것이 없다. 애정도 같은 운이니 끌어당겨 성취하라.

▶소띠
 무엇이든 완전무결할 수는 없다. 완벽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살아가는 데 힘든 고비는 누구에게나 있는 법.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중요하다. 맛 좋은 생선에 가시가 많듯 좋은 일에는 방해자가 반드시 있음을 알라.

▶범띠
 다른 사람들은 하나도 없는 애인을 두셋씩 두고 고민하고 있구나.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가정을 지키라. 들통나서 망신수 있겠다. ㅅ, ㅇ, ㅊ 성씨는 무슨 일이든 순서가 있는 법. 조급하게 서두르면 손해를 본다.

▶토끼띠
 항상 가정을 중시하고 허황한 마음을 버리라. 투기와 동업을 삼가고, 차근차근 쌓아 올릴 때 사업도 일어설 운이다. 자기가 한 말에는 책임을 지고 경거망동을 삼가라. 1, 2, 3월생 푸른색 계통이 행운의 색.

▶용띠
 내 사람도 조련이 안 되는 것을 남의 사람을 내 뜻대로 하고자 하다니 잘못된 생각이다. 나무를 심는 것은 먼 앞날을 보고서 심는 것. 금방 심고 나서 소득을 크게 바라는 것은 순리에 어긋나는 일이다. 한꺼번에 큰 욕심은 금물.

▶뱀띠
 친구들에게 휩쓸리다 평생 후회할 행동을 하게 된다. 너무 가깝게 대하지 않는 것이 탈선을 막는 길이다. 애정에는 벽이 있어 넘기 힘들겠구나. 대화로써 속마음을 터놓고 상대할 때 길이 있을 듯.

▶말띠
 남의 집에서 밥 먹는 것이 싫으면 나도 주인이 되자. 지금보다 더 많이 노력하고, 지혜를 모을 때 운이 따른다. 어떤 일이든 분명히 알지 못하면서 '척'하는 마음으로 나선다면 도리어 내게 돌아옴을 알라.

▶양띠
 도둑을 잡으려면 앞에서 잡으라. 지레짐작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상대에게 터놓고 말하라. 다만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이성 문제로 구설에 오른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가정을 지키라.

▶원숭이띠
 지난날을 후회하지 말고 앞날을 보람있게 설계하라.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의지하려고 하지 말고 함께 사는 사람과 상의하면 길이 열리겠다. 세월은 흘러가는 물과 같이 빠르고,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닭띠
 지난날을 생각하라. 모든 일이 잘되지 않는다고 해서 의욕을 상실하지 말라. 지금 이 고독감을 지혜롭게 대처하라. ㅈ, ㅊ, ㅎ 성씨는 내 고집을 너무 앞세우지 말고, 상대편에 서서 상대를 이해하라.

▶개띠
 혼자 좋아하던 사람을 이제 멀리하려고 하니 마음에서 허락하지 않는구나. 경계하는 사람을 가깝게도 하지 말고 그렇다고 멀리하지도 말라.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그러나 결단이 필요할 때다. 사랑하는 사람을 더욱 믿으라.

▶돼지띠
 상대의 일방적인 생각과 행동이 감당하기 힘든 일로 발전될 수 있겠다. 언행을 각별히 조심하라. 삼각관계로 애정을 쌓게 되면 모두 불행해질 뿐이다. 현명한 판단으로 난처한 일이 생기지 않게 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