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실검장악 화제의 인물 ‘갓뚜기 3세’ 함연지, 넘치는 비글美 매력 팡팡
실검장악 화제의 인물 ‘갓뚜기 3세’ 함연지, 넘치는 비글美 매력 팡팡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8.11.2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솔직함으로 무장한 토크와 화수분 같은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눈길을 단단히 휘어잡았다.

KBS 2TV ‘해피투게더4’의 지난 22일 방송은 ‘마법 기숙사-실검 블레스유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페셜 MC 육성재와 최정원-채연-권혁수-함연지-박시은이 출연했다.

식품회사 오뚜기 창업주의 손녀로도 알려져 있는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내가 311억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기사를 통해 알았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주식이 있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해가 잘 안가는 액수다. 제가 이해하는 돈의 범위는 제가 공연을 해서 받는 공연료정도 인 것 같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함연지는 “기사를 보고 너무 놀라 엄마에게 전화를 해 봤더니 엄마가 ‘그렇게 있니?’라고 하시더라”며 상황을 깨알같이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또한 진라면에 대해 왠지 모를 충성심이 생긴다는 함연지는 “타사 라면을 먹어 본 적이 거의 없다. 손에 꼽을 정도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함연지는 “마트 라면 코너에 가면 진라면이 맛있더라”고 바람을 잡으며 때 아닌 홍보요정으로 등극한다고 전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함연지는 세간에 떠도는 오해들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함연지의 공연을 오뚜기 직원들이 단체 관람을 한다는 것. 이에 함연지는 “아빠가 주변 사람들에게 자랑하고 싶어 초대를 한 적은 있지만 직원들이 단체 관람을 한 적은 없다”며 시원스런 대답을 내놓았다. 또한, 함연지가 오뚜기 광고 현장을 진두지휘했다는 소문에는 “저 따위가요?”라며 셀프 디스를 펼쳐 웃음을 폭발시켰다.

2017년 결혼식을 올린 함연지는 ‘정략결혼설’에 대해 “남편과는 7년을 연애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함연지는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오랜 시간 롱디 커플이어서 지금 같이 살고 있는게 너무 좋다”며 수줍은 함박웃음을 보여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이날 함연지는 과거 포털 메인까지 올랐던 ‘여중생의 소름 끼치는 뮤지컬’ 영상의 주인공이 자신이었다며 현장에서 영상의 노래를 재연해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MC들과 출연진들은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엄지를 치켜 올렸다. 이처럼 함연지의 털털하고 시원 솔직한 입담, 비글미 넘치는 리액션, 끊이지 않는 함박 웃음 등 화수분 같은 매력은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