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26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1.26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26일 월요일 (음력 10월19일 임술)

▶쥐띠
 자신을 알고 윗사람을 대하면 정신적인 만족을 얻겠으며 앞길도 밝아진다. ㄱ, ㅈ, ㅎ 성씨는 자만심은 흉을 몰고 온다. 자기를 너무 나타내지 말라. 남, 서쪽 사람에게 사정을 말하는 것은 괜찮을 듯. 운이 서서히 오니 최선을 다할 것. 1, 2, 3월생 검은색을 삼가라.
      
▶소띠
3, 5, 9, 11월생 직장인은 당신을 밟고 오르려는 사람을 한 번쯤 주시할 필요가 있다. '사람 좋다'는 소리가 칭찬만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할 때. 경쟁 사회인 만큼 속고 속이는 일이 비일비재하니 세상을 더 큰 눈으로 바라볼 것. 북쪽이 길함.

▶범띠
2, 7, 9, 12월생은 사업도 중요하지만 가정이 안정해야 모든 일이 원만하게 풀린다는 것을 알라. 오늘은 바쁜 일과 중에도 자녀에게 관심을 가지라. 부모 무관심으로 방황하는 마음을 올바로 잡아 줄 것. 기계, 자동차 계통은 길한 하루.

▶토끼띠
2, 4, 6, 7월생은 믿는 자에게 뒤통수를 맞는 격. 오늘은 매사 대담하게 일을 처리해야겠다. ㄴ, ㄹ, ㅇ 성씨는 새로운 목표를 향해 지혜를 십분 발휘하라. 마음을 한곳에 모으지 않으면 실패한다. 잡다한 생각은 떨쳐버리는 것이 좋겠다.
   
▶용띠
 이상은 하늘을 찌르고, 포부는 넓기만 하다. 하지만 왠지 현실에서는 자신이 없구나. 2, 4, 7, 8월생은 공상에만 머물지 말고 좀 더 실속 있게 대처하라. 현실을 탈피한들 무슨 뾰족한 수가 생기겠는가. ㅁ, ㅂ, ㅍ 성씨는 가식이나 허풍은 금물이다.
      
▶뱀띠
2, 4, 8, 11월생은 움츠려 있지만 말고 자신 있게 전진하면 매사 보람 있는 하루다. 목표를 세우고 그에 따르는 면밀한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향해 가는 태도가 개운의 열쇠다. ㄱ, ㅅ, ㅎ 성씨는 지혜와 힘 양면 작전이 중요하다. 북, 동쪽이 길하다.

▶말띠
 단체장이 무리의 뜻을 모르고 움직이다가 욕을 먹는다. 2, 4, 6, 12월생은 수완도 좋고 능력도 있으나 아집은 금물이다. 오늘은 사사건건 소띠가 시비를 걸어올 수 있으나 웃음으로 대할 것. 성질이 나는 대로 하면 나만 고립될 수.

▶양띠
1, 3, 10, 11월생은 미래를 개척하기 위해 외국에 다녀올 운세다, 그러나 나가기 전 구실이 만들어지겠다. 어떠한 난관에 부닥치더라도 끝까지 밀고 나가는 끈기를 보여야 할 때. ㅅ, ㅈ, ㅎ 성씨 미혼자는 나이를 탓하지 말고 눈높이를 좀 낮춰 상대를 찾으라.
     
▶원숭이띠
 1, 2, 7, 11월생은 베풀고도 좋은 소리를 듣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한 번쯤 생각하라. 인덕이 없다고 한탄하기에 앞서 뭔가를 기대하고 베푼 것은 아니었는지 반성하라. ㄴ, ㅅ, ㅊ 성씨는 건강이 삶을 위한 재산이다. 신경은 이제 그만 쓰고, 휴식하라.
   
▶닭띠
 한 가지 일이 잘못됐다고 해서 모든 일을 포기하는 것은 그야말로 어리석은 일이다. 1, 3, 4, 6월생은 실패를 거울삼아 도약하는 오늘이 돼라. 뱀띠와 소띠가 내 편이 돼주니 힘을 내라. ㅅ, ㅈ, ㅊ 성씨 컴퓨터, 금속 계통 종사자에게 특히 유리하라.
     
▶개띠
 ㄴ, ㄹ, ㅇ 성씨는 상대에게 진실성을 보이라. 말하려거든 실천할 수 있는 범위 안에서 하라. 2, 5, 8, 11월생은 사업이든, 사랑이든 내 이미지를 확실하게 부각할 지혜가 필요하고 결단도 요구된다. 늦은 귀갓길을 조심할 날.
    
▶돼지띠
 수돗가에서 숭늉을 찾는 것은 바보짓. 2, 7, 9, 10월생은 사랑하는 사람 마음을 읽는 법을 배우라. 불만투성이다. ㄱ, ㅈ, ㅎ 성씨 직장인은 동료와 화합해야 할 때. 사소한 말 한마디가 오해를 부를 수 있다. 주의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