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3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 30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1.3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1월30일 금요일 (음력 10월23일 병인)

▶쥐띠
 ㄱ, ㅂ, ㅇ 성씨 때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았던 일이 천직이 될 수도 있다.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한다면 기대보다 많은 보람을 찾을 수 있다. 3, 7, 9, 10월생은 변동을 생각하나 지금은 시기상조. 애정은 상대만 생각하지 말고 자신 먼저 생각하라.
     
▶소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쉽게 변동하려고 생각하면 손해를 본다. 2, 4, 5, 10월생은 현행대로 유지함이 좋을 듯. 북쪽에 친지가 있다면 마음을 열고 상의함이 좋겠다. 건축 자재 계통에 투자하면 길하다. ㄴ, ㅊ, ㅎ 성씨는 언행을 조심할 것.

▶범띠
1, 5, 10월생은 한 번에 모든 것을 성취하려는 욕심이 앞서 매사 답답하다. 투기를 삼가라. 남의 일에 참견하면 책임을 면할 수 없으니 주의하라. ㄴ, ㄹ, ㅈ 성씨는 변동하라. 길이 있다.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고 언쟁하면 불리하다. 지혜와 슬기로 직장이나 가정에서 여유 있는 삶을 창조하자. 2, 5, 8, 9월생은 동업하다 속만 탄다. 자칫 자기 관리에 틈을 보이면 가족 중 이탈자가 생기게 된다. 늦은 시간 외출은 금물.
     
▶용띠
 지나치게 남을 의식하기보다 주어진 책임을 다하라. 허영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사랑하기 시작했으면 끝까지 사랑하라. 헤어졌으면 하는 생각을 하지 말라. 검은색은 나약함이다. 자동차 운송, 의학, 건설업 종사자는 길하다.

▶뱀띠
3, 4, 7월생은 항상 분주한 일과로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유의하라. 특히 음주가 운명을 바꿀 수도 있는 날이니 마시지 말라. 직장인 남성은 신경 질환 조심하라. ㅅ, ㅇ, ㅍ 성씨는 사랑할 자, 힘 될 자를 모두 빼앗기는 수. 범, 용, 양띠를 잡으라.
      
▶말띠
 아무리 걸어도 끝이 없다고 포기하지 말라.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고, 끝은 어디에나 있는 법이다. 그러나 확실한 목적 없이 걷는 것은 소비일 뿐 득이 없다. 배고프다고 해서 아무거나 먹지 말라. 배탈이 난다. 내가 쓰러지면 가족이 파산한다. 증권 투자는 길하다.
    
▶양띠
 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어떠한 위치에 있는지를 한 번쯤 반성할 시간을 갖자. 2, 4, 9월생은 사람을 보는 안목을 먼저 배우라. 한 번 한 실수를 또 범하는 것은 미련한 짓이다. 약속을 꼭 지키라. 하는 일에 도움이 클 듯.

▶원숭이띠
 남을 믿지도 말고, 의지하려고도 하지 말 것. 자신 있게 홀로서기를 결심하고 용기로 추진함이 어떨까. 하면 된다는 굳은 의지가 장래를 밝게 만든다. ㄱ, ㅂ, ㅅ 성씨는 양, 닭, 개띠를 경계하는 것이 좋다. 화근이 될 듯.
    
▶닭띠
 도처에 경쟁자가 있으니 매사 신중과 내실을 기함이 좋겠다. ㄱ, ㄴ, ㅇ, ㅍ 성씨는 명예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절호의 기회가 왔다. 교만은 금물이다. 자기 일은 자신이 처리하자. 5, 7, 9월생 투기 조심.

▶개띠
 기회를 잘 포착하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이 당신에게 있을 것이다. ㅂ, ㅅ, ㅇ 성씨는 능력을 인정받았으니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면 만사가 풀릴 듯. 그러나 3, 7, 10월생은 당장 안 되더라도 자포자기는 금물이니 힘내라. 길이 있다.

▶돼지띠
 무기력한 자신을 돌아볼 때가 온 것 같다. 갑자기 성장하니 자신이 어느 위치에 서 있는지 감각을 잃을 수 있다. 2, 5, 12월생은 유혹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침묵보다 대화로써 헤쳐나갈 것. 지금 상황에 투자는 안 됨. 서, 남쪽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