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2.0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1일 토요일 (음력 10월24일 정묘)

▶쥐띠
 과정이야 어떻든 결과가 중요하게 부각되는 날. ㄱ, ㅁ, ㅈ 성씨는 무슨 일이든 일을 성의 있게 처리하라. 끈기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2, 5, 10월생은 사업도, 애정도 이정표 없는 길에서 방황하는 격이다. 투기는 불리함.

▶소띠
3, 5, 12월생은 포부를 지나치게 크게 가지면 이루기 어렵다. 작은 일에 더 큰 신경을 써야 한다. 받을 것은 많으나 내 것이 안 되고, 남의 것이 되는 격. 기다리던 사람을 내일이면 만날 수 있을 듯. ㅁ, ㅂ, ㅈ 성씨는 북, 동쪽을 가지 말 것. 근심하게 된다.

▶범띠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설 정도로 봉사 정신이 투철하지만, 절대 빛나지 않는다. 자기 일에 내실을 기하는 것이 급선무. 3, 5, 10월생은 신병에 시달리고 애정과 직업 갈등이 크다. ㄱ, ㅁ, ㅈ 성씨는 무리하게 이전해 힘겹겠다.

▶토끼띠
 현재는 침체 상태지만 명예와 지위가 향상되고 경쟁 속에서도 앞서갈 운. ㄴ, ㅈ, ㅇ 성씨는 자기 관리를 위해 주위 사람들에게 겸손한 모습으로 대함이 좋을 듯. 잡으려면 꼭 잡고 사정하라. 진실이 요구됨. 7, 8, 9월생 노란색 입지 말 것.

▶용띠
 사람은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3, 5, 8월생은 허영심을 버리고 분수를 지켜야만 목적을 달성하겠다. 76년생 ㄱ, ㅅ, ㅇ 성씨는 사방을 돌아본들 마음만 답답해진다. 새롭게 시도하라. 매매 건은 송사가 있을 듯. 투자하지 말라. 검은색을 삼갈 것.

▶뱀띠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을 탐내지 말라. 도리어 손해를 본다. 그렇지 않으면 실속 없이 심신만 피곤해진다. ㄷ, ㄹ, ㅇ, ㅈ 성씨 미혼자는 혼사에 신경 쓰다가 머리만 아프고 자존심만 상할 뿐이다. 1, 7, 9월생은 투자자가 찾아온다. 잡으라.

▶말띠
 필요 이상 마음만 들뜨고 이성 문제로 불화하겠다. 2, 5, 7, 12월생은 남의 말에 현혹돼 복잡하겠으니 과감하게 결정하라. 부모와 의견 대립을 조심하고 금전, 문서를 잘 관리하라. ㅁ, ㅍ, ㅊ 성씨는 건강 관리를 철저히 할 것. 밝은 의상이 길.

▶양띠
 남을 의심하는 것은 좋지 않은 습관이다. 자신이 솔직하면 남을 의심하지 않는 법. 1, 4, 8, 10월생은 자신부터 체크하고 반성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내 사람도 아닌 사람에게 사랑을 받는 것은 힘들다. ㄱ, ㅅ, ㅇ 성씨는 가급적 외출을 삼갈 것.

▶원숭이띠
 마음도, 육체도 지친 상태. 신세 한탄만 하고 있으면 아픈 심정을 누가 알아줄까. 3, 7, 11월생은 더 큰 인내심과 용기가 필요하다. ㅁ, ㅇ, ㅅ, ㅎ 성씨는 인정에 끌려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조심할 것. 돈보다 사랑에 울게 된다.

▶닭띠
 매사 분주하고 고달플 뿐 득이 없어 힘들었던 시간이 꾸준한 노력으로 서서히 결실을 보일 것. 혹시 안 되는 일이 또 생기면 사랑하는 이와 의논해 결정하라. 2, 5, 10월생 손재수 조심.

▶개띠
 변동할 기회가 온다고 해도 현재대로 유지해야 장애 없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다만 부리는 사람을 조심하라. 손해를 끼치고 나를 떠날 수 있다. 2, 3, 7월생 ㄴ, ㅈ, ㅊ 성씨는 주변 사람으로 인해 신경 쓰이고 불화가 심각할 수다. 북, 서쪽으로 가지 말 것.
    
▶돼지띠
 대안관계에서 진실로 대하면 상대방도 활발한 마음이 돼 만사가 뜻대로 이뤄질 것이다. 행운을 잡는 것은 본인 마음이 결정함이 좋을 듯. 2, 4, 9, 12월생 부모와 의견 대립을 조심하고 금전, 문서 관리 주의하라. ㅁ, ㅊ, ㅍ 성씨는 건강 관리를 철저히.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