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8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8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2.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8일 토요일 (음력 11월2일 갑술)  

▶쥐띠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1, 7, 10, 12월생은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라. 욕심으로만 자기 것이 되는게 아니다.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할 것. ㄴ, ㅅ, ㅈ성씨는 경마, 오락에 절대로 손대지 마라. 잘못하면 있는 것 몽땅 털릴 수.

▶소띠
 기력을 기르고 준비하는 대로 4, 5, 6, 8월생은 새로운 일에 도전하기보다는 현 상태를 지키면 결과가 좋다. 빨간색이나 파란색의 옷을 입으면 힘이 생기니 활용할 것. ㄱ, ㅇ, ㅊ성씨는 가정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는 일이 있을 듯.

▶범띠
 익숙치 못한 일에 손대면 1, 3, 9, 10월생은 실패하기 쉽다. 본분에서 이탈하지 말 것. 독선, 억지 부림 등은 경계해야 주위 사람에게 고립되지 않을 듯. ㅁ, ㅇ, ㅈ성씨는 맹목적으로 돌아다니지 말고 이익을 위해 근신하고 자기 목표에 전념하라.      

▶토끼띠
 ㄱ, ㅁ, ㅂ성씨는 도시의 중심에서 북, 동 방향으로 이동하면 협력자를 만날 수 있다. 2, 5, 8, 9월생은 일의 실체를 밟아 행동을 정하라. 전진은 요령보다 정도를 택하는게 이익과 유념할 것. 침착, 냉정하게 현 상태를 고수하도록.
   
▶용띠
 확실성이 있다면 1, 5, 8, 19월생은 실행해도 좋다.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이고 시작을 잘해야 결과가 순조로운 법. 시작에서 운이 좋은 날이다. ㄱ, ㅈ, ㅎ성씨는 대인관계에서 솔직한 대응이 오히려 이미지를 좋게 할 수 있으니 있는 그대로를 보아라.
   
▶뱀띠
 건망증이나 판단의 실수가 있기 쉬우니 2, 4, 6, 10월생은 스스로 컨디션을 잘 살피고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유의하라. 직장인은 문서나 공문을 꼼꼼히 살펴서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것. ㅂ, ㅅ, ㅇ성씨는 매사 정체되기 쉬운 저조한 운기다. 

▶말띠
 모든 일 생각처럼 쉽지 않다는 것만 인정한다면 1, 3, 8, 9월생 오늘은 무사히 보낼 수 있겠다. 매사 지나친 욕심이 탈. 포부가 있으면 언젠가 이룬다는 신념으로 보내라. ㄱ, ㅈ, ㅎ성씨는 사내에게 인기가 상승하는 하루가 될 듯. 동쪽 길.
 
▶양띠
 자기의 고집대로만 일 처리하지 말고 2, 4, 7, 10월생은 동료 간 함께 의논해서 처리해야 고립되지 않는다. 지금은 여러 가지로 직장일도 신경 쓰이겠지만 가정을 소홀히 하면 틈을 메울 수 없게 되니 조심. ㄴ, ㅅ, ㅎ성씨 이동은 해도 변동은 불길함.  

▶원숭이띠
 가정에 기쁨이 있는 날이다. 2, 4, 6, 8월생은 어두운 문제를 오늘에야 해결할 수 있구나. 사업은 서두름 없이 추진해야 길할 수. ㄱ, ㅁ, ㅈ성씨 기혼여성은 임신에 지나친 신경 쓰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미혼은 서, 북쪽에서 배필을 만날 운. 운전조심.

▶닭띠
 만인을 제압할 수 있는 지도자의 능력은 있지만 ㄱ, ㅅ, ㅈ성씨는 자신 있게 나서질 못하니 성취할 수가 없다. 자신감으로 도전하면 되는 일까지도 망설이다가 금전도 애정도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2, 4, 7, 11월생은 자기 몫을 챙겨라.
      
▶개띠
 ㄴ, ㅈ, ㅊ 성씨는 좋은 일에 방해자가 생길 수 있으니 비밀을 지키고 경계하라. 매사 조심하고 “아니요”라고 답하는 것보다 “예”라고 대답할 것. 2, 4, 6, 11월생은 하는 일에 변동수 있다. 남쪽 사람과 상의하면 도움이 되겠다.
    
▶돼지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고 했듯 ㅅ, ㅇ, ㅎ 성씨는 이곳저곳에 뿌리기만 했지 소득이 없구나. 집념을 갖고 위기를 넘기라. 1, 3, 7, 9월생은 혼자 아무리 잘해도 조연이 잘해줘야 주연이 빛이 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