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프로모션’ 실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8.12.11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하면 4900원에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증정하는 행사다.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은 인기 캐릭터 오버액션토끼의 새하얀 털과 쫑긋 솟은 귀, 빨간 하트 모형이 포인트로 더해진 디자인이다. 블루투스를 통해 녹음이 가능한 스마트 인형으로, 목소리를 담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다.

다양한 기능이 숨겨져 있는 이번 판촉물은 인형 하단의 전원 버튼을 켠 후, 녹음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목소리를 녹음한 뒤 재생할 수 있다. 또 앱(APP) 전원을 켠 뒤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해피포인트 앱의 해피플레이 메뉴를 통해 녹음한 목소리를 변조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판촉물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구매 영수증 1개당 1개 구매 가능하다. 판촉물 금액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편,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해피포인트앱 내의 스마일페이로 2만5000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11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스마일클럽 고객은 스마일캐시 1000원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