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7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2.17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17일 월요일 (음력 11월11일 계미) 
  
▶쥐띠
 어두운 밤에 불빛이 필요하듯 내 도움을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 2, 10, 12월생은 동쪽에서 사람을 만나면 미래를 설계하고, 용기 있게 행하라. ㄱ, ㅇ, ㄷ 성씨는 관심 없던 이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내일을 위해 좋겠다.
  
▶소띠
 햇빛과 온기를 받아들이려고 하면 천둥과 번개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 내 실속만 차리다가는 제 발에 걸려 넘어지는 격. ㄱ, ㅂ, ㅈ 성씨는 융통성 있게 처신하라. 3, 8, 12월생 피곤이 누적했으니 꼭 휴식하라.

▶범띠
 친구와 회포를 푸는 것은 좋으나 언행을 조심하라. 회사의 기밀을 누설하거나 구설에 오를 수 있다. 2, 7, 8월생은 서로에게 도움 줄 듯. ㅅ, ㅇ, ㅈ 성씨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벨이 울릴 것이다. 가급적 받지 않는 것이 언쟁을 멀리할 방법. 북쪽은 불길.

▶토끼띠
 만남을 소중히 여기고 헤어짐을 가슴 아파하지 말라. 헤어짐은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는 법. 금전을 받기는 해도 빌려주지는 말라. 속을 태우겠다. 4, 5, 6월생은 오후에 유혹이 있으니 동쪽 사람과 전화 통화를 삼가라.

▶용띠
 오늘은 베푸는 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을 알라. 보이지 않는 베풂이 가장 큰 그릇이다. ㄴ, ㅅ, ㅇ 성씨인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이가 나타날 것이다. 오늘만큼은 금기하라. 운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을 듯. 10, 11, 12월생 검은색이 행운.
   
▶뱀띠
 지붕에 오르려면 사다리가 필요하다. 무조건 오르려고 방황하지 말고 계획을 세우고 준비하라. 소, 용띠가 큰 힘을 줄 것이다. 4, 5, 7월생 심신이 불안정하겠으니 산책이나 독서, 음악 감상하며 하루를 보냄이 어떨지. 남, 서쪽이 길.

▶말띠
2, 11, 12월생 동, 북쪽에서 반가운 소식이 오겠다. 상대의 행동을 만들어내는 것은 내 마음이다. 진실하게 대하라. 4, 7, 9월생 미혼 여성은 남, 서쪽으로 등산이나 여행을 떠나면 배필을 만날 수. ㄴ, ㅅ, ㅎ 성씨 직장인은 길.

▶양띠
 욕심과 열정이 넘쳐 흐르나 침묵의 기운도 강하다. 조화가 필요할 때다. 한 가지 일에만 충실하라. 오늘은 손에 아무것도 들지 말라. 잃어버릴 운이다. ㅅ, ㅈ, ㅊ 성씨는 ㅁ, ㅂ, ㅍ 성씨와 동업은 금물이다.

▶원숭이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법. 승진을 준비하는 사람은 홍시와 같으니 분발하고, 노력하라 2, 8, 11월생 친구를 둔 사람은 우정이 한층 두터워지겠다. 요식업, 어업, 의류업 종사자는 길.

▶닭띠
 쓰는 법만 배우지 말고, 저축하는 법도 배우라. 쓸 때는 좋겠으나 목돈이 필요할 때 후회한다. 1, 2, 7, 12월생은 남 좋은 일만 하지 말고 내 것도 챙기라. 사랑하는 이에게 전화나 문자보다 편지 한 장의 추억을 선물하자.

▶개띠
 총명한 지혜로써 거래처를 대하라. 부흥하고 발전할 행운이 트인다. 모두 내 능력 덕임을 알고 용기 있게 추진하라. 4, 5, 6월생은 검은색을 피하라. 가족과 외식하는 것도 좋을 듯. 늦은 시간 외출은 금물.
     
▶돼지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신중을 기해 일 처리하라. 분수를 지킴이 좋다. ㅂ, ㅅ, ㅈ 성씨는 권위 의식을 버리고, 과욕이 금물임을 알 때 꽃도 피고 열매도 맺는다. 1, 2, 9월생은 북, 서쪽 일에서 좋은 결과가 있겠다. 미혼인 경우 청혼을 받을 운.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