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2.1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18일 화요일 (음력 11월12일 갑신) 
  
▶쥐띠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말라. 경거망동하다가 관재수에 휘말릴 운이다. ㄷ, ㅁ, ㅈ 성씨는 현실을 생각하고 전진하는 것이 좋겠다. 1, 2, 3월생은 노란색이 길. 토끼, 말, 닭띠를 멀리하라 .
    
▶소띠
 착하고 어진 것은 세상 사람이 다 아는바. 그러나 자칫 역효과를 내 믿던 사람에게 배신당할 수.  ㄴ, ㄷ, ㄹ, ㅇ 성씨는 내 것을 내주지도, 남의 것을 받지도 말라. 10, 11, 12월생은 동, 북쪽이 길. 손재수 조심.

▶범띠
 오지랖 넓히지 말고 내가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ㅈ , ㅊ , ㅎ 성씨는 하루에 한 번쯤 푸른 하늘을 보는 여유를 가지라. 2, 7, 10월생은 자금 문제에 시달리지만 실패하지는 않겠다. 북향 길.
    
▶토끼띠
 자신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이 노력해야겠다. 성공을 바라면 필요 없는 자존심을 버리고 남에게 굽힐 줄도 알아야 한다.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것은 배신행위다. 5, 7, 10 월생은 돈놀이 금물. 가족과 갈등이 심각하겠다.
    
▶용띠
 ㄱ, ㅂ, ㅅ, ㅎ 성씨는 변덕을 부리지 말라. 3, 5, 7월생 서비스 종사자는 봉사에 눈을 뜨면 지위 향상. 삶의 보람도 느낄 수 있다. 남, 서향 길 .
    
▶뱀띠
 이정표를 보면서도 세월만 보내는 격이다. 지혜와 노력이 필요할 때다. 1, 3, 5월생은 사업에 변동 수 있겠다. 동업을 하려면 3, 4, 10월이 좋겠다. 쥐, 토끼, 말, 닭띠는 피하라. 나이 차이 있는 자와 시비가 있겠다. 서쪽이 길.
    
▶말띠
 오랜 방황 끝에 뜬구름 잡는 격. 지나친 방황은 나태함과 게으름을 재촉하는 길. 내가 뿌린 씨앗은 내가 거둬들이게 되니 항상 노력하고 인내하라. 언행이 바르지 못하면 구설에 오른다. 2, 7, 12월생 투기는 금물. 동업을 삼갈 것 .
    
▶양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다. 노력 끝에 열매를 맺었으니 마음이 한층 풍성하다. 지나친 과욕은 흉을 불러들일 수 있다.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 1, 7, 8, 9월생은 남쪽이 길. 바람처럼 스쳐 가는 인연에게 연연하지 말 것. 파란색이 길.
    
▶원숭이띠
 모든 것이 내 것 인양 속단하지 말고, 이해의 폭을 넓힐 것. 당당하고 자신만만한 주장은 자칫 독선적으로 보여 화를 부른다. ㅁ, ㅂ, ㅍ 성씨 3, 4, 8월생은 순간적으로 실수할 수 있다. 밤길에 차 조심 .
    
▶닭띠
 ㄱ, ㅅ, ㅎ 성씨는 성급하게 굴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나를 돌아보자. 지혜와 노력이 필요할 때. 범, 원숭이, 돼지띠가 도움이 될 듯. 1, 2, 3월생은 검은색을 피할 것 .
    
▶개띠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 위치에서 전진하면 사업 번창. ㅁ, ㅈ, ㅎ 성씨 3, 8, 9, 10월생은 애정의 갈림 수 있으니 화합과 양보의 미덕이 필요하다. 자꾸 변동하는 것은 금물 .
    
▶돼지띠
 씨를 뿌렸으니 열매가 맺는 격. 나를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한층 더 길하겠다. 2, 5, 7월생 관재수 있으니 문서 관계를 특별히 조심하고 보증을 서지 말라. 공사를 확실히 가릴 것. ㅁ, ㅇ, ㅊ 성씨는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니 힘들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