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5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 25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8.12.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8년 12월25일 화요일 (음력 11월19일 신묘 성탄절)    

▶쥐띠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을 지고 맡은 일에 전력하라. 성과가 분명치 못한 일에 뛰어들지 말 것. 순리대로 해야지 역행하다가는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간다. ㄴ, ㅂ, ㅇ 성씨와 화합하면 만사형통. 애정은 한 길만 찾으라. 진실이 없으면 사랑 또한 멀어진다. 

▶소띠
 새로운 것을 찾고 있구나. 지나치게 욕심부리지 말라. 지혜롭게 처신하라. 2, 7, 11월생은 투자하면 투자한 만큼 이익이 생기는데 용기가 부족하구나. ㄱ, ㅂ, ㅊ 성씨는 도움 줄 자 나타나니 믿고 따르라. 좋은 인연이 될 듯. 

▶범띠 
 겉은 대단히 화려한데 기초공사가 부실하다. 욕심부리지 말고 내실을 기하라. ㅇ, ㅈ, ㅊ 성씨 앞으로 나아가는 것보다 작전상 한발 후퇴하는 두뇌가 필요하다. 2, 5, 10월생 운수, 서비스업은 길하나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금전 관리가 필요하다. 

▶토끼띠
 활동하려고 하나 마음과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불만뿐이구나. ㄱ, ㅅ, ㅈ 성씨는 쌓여 있는 감정 처리를 잘하라. 오늘 하루 근신함이 좋겠다. 1, 3, 12월생 중개업, 의류업, 종사자는 투자해도 무방하다. 다만 문서 관리는 철저히 하라. 

▶용띠 
 소리는 큰 데 실속은 별로 없다.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은 보지 못할 듯. 겸손하게 새로운 전환점을 찾을 때다. ㄴ, ㅂ, ㅇ 성씨는 동, 서쪽 사람 조언을 참고하면 이득이 있을 수. 애정은 자신의 마음을 잡으라. 둘 다 잡으려다가 한꺼번에 잃는 격.

▶뱀띠 
 정신을 바로 하고 사물을 직시하라. 뜻을 두고 성실하게 밟아 올라갈 때다. 금운이 오는 것을 아는가. 여러 길을 다 가려다가 정작 갈 길을 놓칠 수 있으니 한 몸으로 한 길만 택해야 대성할 수. 세일즈, 서비스업 종사자 길.

▶말띠 
 잡념을 버리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ㄱ, ㄴ, ㅈ 성씨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으니 절약이 최선의 길이다. 타인 도움으로 소기의 성과 거둔다. 행운은 당신 것. 4, 7, 12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며 즐기라.

▶양띠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피해만 줄뿐 이익되는 일이 없겠다. 2, 3, 5, 9월생 마음속으로 신념을 확인하고 가꿀 때 뜻한 대로 이뤄진다. 먼 길 여행은 불리하니 피하라. ㅅ, ㅁ, ㅍ 성씨는 애정 문제로 힘들겠다.

▶원숭이띠 
 노력에 비해 성과가 적으나 희생과 봉사에서 보람을 찾으라. ㄴ, ㅅ, ㅊ 성씨는 항상 분주한 일과에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유의하라. 4, 6, 11월생 애정이나 우정이 멀어져 가는 느낌이 드는구나. 마음을 넓게 갖고 크게 생각하라.

▶닭띠 
 ㅅ, ㅇ, ㅈ, ㅎ 성씨는 의연한 자세로 적절한 때를 기다리라. 행운이 온다. 모든 것이 서서히 풀려나간다. 열심히 노력하되 경거망동하면 주위 사람들이 멀어진다. 1, 2, 3월생은 파란색, 북쪽이 길.

▶개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다시 한번 재기를 노리라. 좌절하지 말고 헤쳐나가야 한다. 3, 6, 8, 9월생은 내가 방황하는 동안 가정에서 자식이 이탈하려고 든다. ㅁ, ㅂ, ㅊ 성씨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집안 평화를 유지하라. 

▶돼지띠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할 날이다. 조금만 참고 인내하면 반드시 웃을 일이 생긴다. 2, 7, 11월생은 추진하는 일이 처음에는 힘들지만 후반부터 역전 기회가 엿보인다. ㄱ, ㅂ, ㅎ 성씨는 자식 걱정 탓에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못할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