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2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2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1.0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2일 수요일 (음력 11월27일 기해) 
  
▶쥐띠
 마음이 허락하지 않는 일은 처음부터 시작하지 말았어야 했다. 사람이 살다, 보면 좋을 때와 나쁠 때가 있는 법. 지금 하는 일이 벅차도 조금만 더 힘을 내면 정상에 설 수 있음을 알라. ㄴ, ㅇ, ㅈ 성씨는 북, 서쪽에 힘이 돼 줄 이가 있다.

▶소띠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노력의 대가는 반드시 올 것이다. 3, 4, 7, 10월생은 연인이 나이가 어리다고 해서 방심하지 말라. 친한 친구와 의리는 좋으나 인정에 끌려 내 것을 다 줄 수 있으니 문서관계 조심하라. 파란색이 길.

▶범띠
 부모와 자식 간 작은 일로 섭섭해하기 시작하면 갈등이 커지게 된다. ㄱ, ㄴ, ㅈ, ㅍ 성씨는 자신도 언젠가 부모가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5, 7, 11월생 미혼은 나이 차이가 크게 나는 사람을 경계하라. 후회할 일 생긴다.     

▶토끼띠
 사랑하는 사람과 돈 문제로 갈등을 빚는다. ㅂ, ㅅ, ㅇ 성씨는 매사 책임지지 못할 언행을 하지 말라. 평생을 두고 후회한다. 1, 5, 9월생은 가정과 직장 문제로 고심할 수. 남, 동쪽이 길.
 
▶용띠
3, 7, 9월생 여행을 즐기다가 시비가 일어날 수 있으니 지나친 언행은 삼감이 좋다. 구름이 자주 끼면 비가 오게 되는 것처럼 하는 일이 될 듯하면서 늦어지기만 한다고 낙심 마라. 성사될 수. 그러나 성급히 굴지 말고 인내함이 좋을 듯.     

▶뱀띠
 2, 4, 6, 12월생은 상대방 기분도 생각지 않고 내 주장만 내세우면 서로 손해를 본다. ㄴ, ㅈ, ㅊ 성씨는 없는 형편에 시작했는데 빚이 더욱더 늘어 정신이 없구나. 부부 의논해 과감히 결단하라.

▶말띠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개척해야 하는 법. 누구도 자신의 인생을 책임질 수는 없다. 남에게 얽매여서 살아 보려는 것은 잘못된 처세임을 알라. 자신의 능력과 실력을 발휘해서 재도전할 때 북, 동쪽에서 도움 손길 올 듯. ㅁ, ㅂ, ㅎ 성씨 건강주의.

▶양띠
 주어진 일에 전념해야 할 때다. 오가는 말에 동요돼 허황한 생각을 하는 것은 시간 낭비임을 알라. 현재 힘들더라도 부부간 지혜와 슬기를 모아야 할 때. 1, 5, 9월생은 새롭게 시작했다면 인내하며 노력할 때 서광이 비친다. 노란색이 길.

▶원숭이띠
 성급함을 버리고 지혜를 백분 활용해 추진하면 지금의 곤경을 이겨낼 수 있다. ㄱ, ㅂ, ㅇ 성씨는 자포자기하지 말고 변동하지 말라. 3, 5, 10월생은 정말 힘겨워 쓰러질 듯하니 서서히 재도전하자.

▶닭띠
1, 4, 7월생은 눈앞에 힘든 일이 있더라도 침착하게 처신할 때 손해가 적다. 잘못을 반복하지 않도록 반성하라. ㅂ, ㅇ, ㅊ 성씨는 좋아하는 사람은 떠나고, 싫어하는 사람이 죽도록 따르는 격. 성급한 판단은 금물.
     
▶개띠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속담이 있듯 그간의 정성이 서서히 이뤄져 조금씩 승산이 보인다. ㄱ, ㅂ, ㅅ, ㅎ 성씨는 생각하는 일 천천히 순리대로 행하면 서서히 이뤄진다. 2, 8, 11월생은 마음이 급하다고 가는 말에 채찍질하지 말라. 언행 조심.

▶돼지띠
 노력 여하에 따라 호운으로 바뀔 수 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보다 내 판단이 중요하다. 신중을 기하라. ㅅ, ㅇ, ㅎ 성씨는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후퇴가 아니라 전진하려는 것이라는 이치를 알라. 빨간색이 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