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 12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1.1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12일 토요일 (음력 12월7일 기유) 

▶쥐띠
 산 넘어 산이 있듯 뜻이 있으면 길도 있다. 마음먹은 일이 지연한다고 초조해하지 말라. 동, 북쪽 귀인을 만나 새로운 기반을 만든다. 1, 6, 9월생은 지성이면 감천이라는 말을 명심하고 좌절을 극복할 힘을 키우라.
     
▶소띠
 직장에서 중책을 맡아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상사에게 인정도 받고, 승진도 할 계기가 될지도. 사업가는 가까운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혼자 해결하는 것보다 낫겠다. 7, 8, 9월생 서쪽 사람 조언을 참고하라.

▶범띠
 자금난이다. 전에는 한 해에 몇 번씩 돈 벌 기회가 찾아왔지만, 요즘은 도무지 돈을 손에 만질 수가 없구나. 때가 지나면 호전하니 욕심내지 말라. 봉변당할 일만 생긴다. ㄱ, ㅂ, ㅇ 성씨 급여 생활자는 한 푼이라도 소홀히 하면 훗날 크게 후회한다.
 
▶토끼띠
 나만 공을 인정받으려고 들면 주위에 위화감을 조성해 욕먹는다. 오늘은 업무가 과중하고, 마음은 급한데 장애가 따르겠다. 4, 10, 12월생은 동업자의 재능과 실력을 활용하고 남쪽 사람과 상의하라. 좋은 씨를 심으면 좋은 싹이 튼다.
   
▶용띠
 빚을 내어 벌여놓은 일은 시간이 해결해 준다. 투기적 행동을 삼가라. 무슨 일이든 혼자 끙끙 앓지 말고 친지의 조언을 들어 처리하라. 애정은 고비가 많으니 신경을 끊으라. 불필요한 한마디가 후회할 일을 만들 수 있다.
     
▶뱀띠
 아무리 회사 문제일지라도 직장 동료보다 가족에게 털어놓고 협조를 구해야 좋다. 그렇지 않으면 목적 없이 길을 가는 사람처럼 동서로 분주하기만 할 뿐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된다. 애정 표현은 진심이 약이다. 우유부단하면 불신의 원인이 되니 주의할 것.
 
▶말띠
 부모를 공경하는 마음으로, 가족을 애정의 마음으로 대하라. 가정일로 신경 쓸 일이 생긴다. 늦기 전에 본인 심정을 전하라. ㄱ, ㅅ, ㅇ 성씨는 변동하려고 하지 말라. 지금 그대로가 좋다. 여러 가지로 바빠도 여유 있는 마음이 중요.
      
▶양띠
 물은 고이면 썩는다. 돈은 흘러야 가치가 있다. 지나치게 신경 쓰면 건강을 해치니 유념하고 금전 거래는 냉정함을 잃지 말라. 긴장을 풀어 활력을 보충할 것. 4, 5, 6월생은 동쪽 흉.
      
▶원숭이띠
 남의 일에 발 벗고 나서는 짓을 삼가라. 좋은 일을 해주고도 피해를 볼 수 있으니 참자. 1, 7, 9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의 행동이 의심스러우나 혼자 끙끙 앓고 세월만 흘려보내는 격. 너무 초조해하지 말라 그럴수록 상대가 기세등등함.
      
▶닭띠
 사는 동안 어떻게 좋은 날만 있을까. 때로는 언쟁도 있고 짜증 날 때도 있다. 오늘은 이것이 모두 마음에서 오는 것임을 인정하자. 자신감을 품고, '불가능은 없다'는 의지를 굽히지 않아야 승리자다. 2, 7, 11월생은 상사가 등용한다.
   
▶개띠
6, 7월생 여성은 항상 초조한 마음과 고달픈 생활 속에서 자식까지 속을 썩여 마음고생 하겠다. 조립, 전자통신 장비계통 종사자는 변동 금물. 어떤 문제를 놓고 해결하려고 하나 좀처럼 풀리지 않는다. 7, 8, 9월생은 미색, 북쪽 흉.
   
▶돼지띠
 많은 사람에게 인정도 받고, 좋은 위치에 섰지만 어떤 조건이 따르므로 고심하고 어려움도 있겠다. 지혜롭게 극복하라. 5, 9, 11월생은 정신적 안정이 필요하다. 지나치게 신경 쓰는 것은 금물. 매사 초조해하지 말라.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