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22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8년 1월 22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9.01.22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22일 화요일 (음력 12월17일 기미)

▶쥐띠
 혼자서 동분서주 바쁜 날 되겠다. ㄱ, ㅇ, ㅍ 성씨는 자존심을 버리고 호의를 받으라.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묵묵히 해낼 때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다. 3, 9, 10월생은 남에게 준 금전 받기가 힘들어도 보채지 말라. 기다리면 기쁜 날 오겠다.

▶소띠
 어려웠던 시기가 지나고 희망이 보이는 날이다. 주어진 일에 충실히 임하고 가족의 화합이 필요하다. ㄴ, ㅂ, ㅊ 성씨는 다른 사람 유혹을 과감히 뿌리쳐라. 1, 7, 9월생은 자식 사랑이 지나치면 실망 또한 크다는 이치를 알라.

▶범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이 있다. ㅂ, ㅈ, ㅎ 성씨는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것이 오늘의 화를 면하는 길이다. 신혼 초부터 서로 자존심때문에 무언 속에 있는 것은 손해다. 1, 3, 11월생은 사업에 운이 서서히 열리겠다.

▶토끼띠
 분산되어 있는 힘을 한 곳으로 모아 최선을 다하는 것이 상책이다. 여건이 불리할 수 있으니 신중히 처신해야 할 때다. 3, 5, 7월생은 극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매사조심. 주황색이 길색.

▶용띠
 새로운 마음으로 일을 추진하려고 하나 지연되는 격. ㅅ, ㅈ, ㅎ 성씨는 과감히 도전하는 자세도 좋다. 하지만 가족이 만류하면 중단하는 것이 좋을 듯. 1, 7, 11월생은 부부가 서로를 미워하는 것은 불행임을 알라. 마음을 비우고 사랑하라.

▶뱀띠
 할 일은 많으나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힘겹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할 때. 2, 5, 11월생은 무엇을 하든 부동산을 팔아서 한다면 손해가 뒤따를 수. 성급한 판단은 금물. ㅁ, ㅊ, ㅎ 성씨는 남, 서쪽에서 길을 찾으라. 귀인이 나타나 도움 받겠다.

▶말띠
 해가 지기 전 남, 서쪽 사람에게서 원망의 소리가 높다. ㄱ, ㅇ, ㅈ 성씨는 그에게서 연락이 오기만 바라지 말라. 먼저 찾아가 대화하면 평안이 올 것이다. 3, 7, 9월생은 붉은색이 어두운 마음을 밝게 해주니 붉은색 계통의 옷을 입어라. 북, 서쪽이 길.

▶양띠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듯 처음부터 무리하게 강행하지 말라. 상대방에게 조건을 내세우지도 말라. 3, 5, 9월생의 깊은 뜻은 차차로 전달될 것이다. 힘든 당신을 서, 북쪽 사람이 도와줄 듯. ㅇ, ㅈ, ㅎ 성씨는 남녀 간에 유혹이 따르니 지혜롭게 처신하길.

▶원숭이띠
 독수리는 높이 날수록 자기 뜻을 관찰하듯, 지금은 자신의 행동을 살펴보고 뜻을 성취시켜야 하지 않을까. 자신을 발견할 때다. ㅂ, ㅅ, ㅇ, ㅊ 성씨는 투자를 삼가고, 아내 마음을 상하게 하지 마라. 3, 5, 10월생은 언행 조심. 검정색은 피할 것.

▶닭띠
 약속은 항상 중요한 것이다. ㄴ, ㅈ, ㅎ 성씨는 금년 약속은 꼭 실행하라. 진실한 마음으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것은 저절로 오게 된다. 3, 9, 11월생에게 약속한 것이 장래에 힘이 되겠다. 북쪽 사람은 경계함이 좋을 듯.

▶개띠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곤경에 처해 안타까움뿐이구나. 1, 2, 5, 12월생은 금전 관계로 타인으로부터 구설이 뒤따를 수. 인내로서 극복함이 최우선임을 알라. ㄱ, ㅇ, ㅊ 성씨는 지나친 신경으로 건강이 염려된다. 마음을 밝게 가질 것.

▶돼지띠
 자녀들을 위해 좀 더 시간을 가지고 관심을 보여라. 자녀들의 부탁은 다 들어주다보면 탈선할까 염려된다. 현명한 판단이 필요. 2, 4, 7, 10월생은 가정의 건강은 곧 사업과 연결됨을 알라. 범, 말, 양띠의 지나친 신경은 어리석은 행동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